노션 요금제 변경

노션 요금제 변경. 무료 버전 블록 개수 무제한! notion

노션 요금제 변경 소식입니다. free 버전에서 블록 개수가 무제한이 되었습니다!! 가성비가 이제 엄청나졌습니다... 오오... 사실상 ㄹㅇ 전문가 수준이 아닌 이상에야 무료 버전으로도 원하는 것을 다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개념 행보...
노션 요금제 변경

노션 요금제 변경

노션 요금제 변경
노션 요금제 변경. 무료 버전 블록 개수 무제한! Notion 1

노션 요금제 변경. 무료 버전 블록 개수 무제한! notion 가성비가 ㄷㄷ

트위터로 어쩌다가 보게 된 소식입니다. Notion이 요금제를 바꿔서 무료 버전의 블록 개수 제한이 없어졌습니다!! 이게 말이죠, 본인들은 뭐.. 무료 블록 만으로도 소설 모비 딕의 1/3을 다 적을 수 있다느니 이런 식으로 입을 털곤 했었습니다. 다만 이게 은근히 제한이 많아서 분명 블록을 1000개나 쓸 수 있댔는데 금방금방 써버립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린 내용들은 에버노트에서도 지우는데 그래도 블록 1000개는 그냥 넘어버리는…

여튼 그렇기에 블록 개수 제한이 없어진다는 것은 정말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요즘 여러 도구들 후기 올리는 이유도 어떤 친구가 나에게 가장 맞을까 직접 써보는 면이 좀 큰데, 이렇게 되면 일단 노션을 안 쓸 수가 없게 됩니다… 요즘은 안드로이드에서도 한 3초면 로딩 되니까 기능적으로도 매우 좋고 말이죠.

Personal Pro라는 요금제가 기존의 Personal을 대체하는데요, 파일 업로드, 이전 기록, 게스트 뭐 이정도만 추가되니 완전 전문가가 아닌 저같이 글만 적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변화입니다! 개념행보 오오… 이제는 유료 뿐 아니라 무료 가성비마저 에버노트에 아주 근접하게 다가간 것 같습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