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킹돈까스
평소에 어머니께서 홈쇼핑을 즐겨보시는데 돈가스를 하나 보내주셨습니다. 돈스파이크 킹돈까스! 이름 나름 포스있게 지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킹돈'까'스입니다. 굳이? 싶지만...
돈스파이크 킹돈까스는 그냥 돈가스랑 치즈 돈가스가 있습니다. 요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해먹기 쉽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빵가루까지만 묻혀진거 사서 요리하려면 참으로 번거롭습니다... 한 봉지에 하나씩 톡톡 들어있는 형태라서 하나씩 까서 먹어주면 좋습니다.
일반 돈가스는 그렇게 특별하게 맛있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난한 정도. 고기는 나름 두터워서 괜찮았습니다. 물론 저희 사무실에서 저녁에 먹는 돈가스보다는 훨씬 나은...
하지만 치즈돈가스는 꽤 괜찮았습니다. 치즈가 적절하게 들어가있어서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어디 맛집들처럼 치즈가 줄줄 새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소스도 두 종류가 있는데요 일반 돈가스 소스와 레몬 폰즈 소스입니다. 이 소스가 꽤 맛있습니다. 소스만 따로 팔아도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어지간한 돈가스집보다 나은 듯... 일반 돈가스 소스도 꽤 괜찮은데 레몬 소스가 제 취향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레몬친구는 적절하게 절여서(?) 먹으면 아주 맛있고요, 일반 돈가스 소스는 찍어도 좋고 부어도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