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태깡
먹태깡… CU 알바인데도 근 1년간 도통 보질 못했습니다… 이제 유행 갔나?
편의점 알바를 1년 넘게 하다보면 어디 SNS에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사람들이 막 인기있는 물건들을 찾을 때가 있습니다. 이것도 은근히 계보가 있는데요, 당연히 이 분야의 본좌는 허니버터칩이겠습니다. 제가 알바했을 때부터로 하면 별빛청하, 아사히 수퍼드라이, 그리고 이 먹태깡이 있습니다. 이 친구는 진심 거의 1년 가까이 도통 보질 못했습니다. 현직 CU 알바가 말이죠;; 그러다가 운좋게 저번 주에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먹태깡 생각보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쵸 그래도 맛있으니까 유행 탄거겠죠.
보통 사람들 입소문에 오르는 물건들이 맛은 생각보다 뛰어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역시나 이 분야의 본좌 허니버터칩이 그랬지요. 그런데 이 먹태깡은 생각보다 맛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몸에 비해서 과자를 많이 먹진 않는 편이라서 이 먹태깡의 카피 제품들도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 다른 먹태 과자들도 이 맛인지는 모르겠는데 먹태깡은 확실히 이름값을 하는 맛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앞으로 계속 팔아도 판매량이 어지간히 괜찮게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먹태깡이 슬슬 보이니 유행 끝나는 건가…
조만간 평범한(?) 과자가 될 듯합니다.
솔직히 저도 가게에 떡하니 있었는데 잘 몰랐으나 다른 손님들이 ‘와 먹태깡이야!’라고 하시길래 알았습니다. 예전 아사히가 그랬듯이 이제 가게에서 슬슬 보이는 것을 보니 유행도 곧 지나가나 싶습니다. 그 이후로는 이제 평범한(?) 과자가 되겠죠. 구글 검색해보니 수량 한정이라지만 농심몰에서도 팔고, 쿠팡에서는 왕창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또 다른 유행거리가… 그리고 저는 언제나 유행에 항상 늦는 위치이지요; 그래도 맛있었으니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