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설정 자료집 세트

[텀블벅]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후기. 팬이라면 무조건…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입니다.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다 샀던 저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물건이었습니다. 다만 설정집이다보니 일러스트의 비중이 낮은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설정에 대해서는 정말 꼼꼼하니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후기. 팬이라면 무조건…

제가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그렇게 많이 한 것은 아니지만 이 특유의 세계관이나 일러스트가 너무 좋아서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집을 몇 권이나 샀었었습니다. 그 후기들은 다음 기회에… 여튼 텀블벅에서 이번에는 몬스터 헌터 월드 설정집을 낸다고 해서 바로 지갑을 열게 되었습니다. 일을 하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세트
구성물이 제법 풍성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러스트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이해합니다

일러스트집이 아니라 설정집이어서 일러스트 자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CG가 많은 것은 설정집이니까 그런 것이리라 생각해야 할 듯싶습니다. 아마 CG가 아무래도 더 익숙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픽도 더 좋고 말이죠. 그래도 책 자체가 매우 두꺼운 편이고 캐릭터들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나와서 구성은 마음에 듭니다. 다만 접수원은 어째선지 좀 이상한거를 넣어서 뭔가 못생기게 나왔습니다… 여튼 몬헌 팬이라면 놓치기 힘든 퀄리티라고 봅니다. 아마 일본에서 기존에 나온 것을 번역한 것일텐데 역시 공식답습니다.

설정집 세트가 구성이 풍성해서 맘에듭니다

텀블벅에서 후원할 때 여러 세트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CG 큰거랑 장패드가 있는 버전을 골랐습니다. 당연히 장패드 때문이었죠. 장패드를 살면서 처음 써보는데 마침 이 기회에 써보자 싶었습니다. 퀄리티는 꽤 괜찮습니다. 마치 PC방같은… 다른 세트는 머그컵이 있는 것도 있었는데 저는 장패드가 참 맘에 드네요.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