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후기. 팬이라면 무조건…
제가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그렇게 많이 한 것은 아니지만 이 특유의 세계관이나 일러스트가 너무 좋아서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집을 몇 권이나 샀었었습니다. 그 후기들은 다음 기회에… 여튼 텀블벅에서 이번에는 몬스터 헌터 월드 설정집을 낸다고 해서 바로 지갑을 열게 되었습니다. 일을 하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개인적으로는 일러스트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이해합니다
일러스트집이 아니라 설정집이어서 일러스트 자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CG가 많은 것은 설정집이니까 그런 것이리라 생각해야 할 듯싶습니다. 아마 CG가 아무래도 더 익숙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픽도 더 좋고 말이죠. 그래도 책 자체가 매우 두꺼운 편이고 캐릭터들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나와서 구성은 마음에 듭니다. 다만 접수원은 어째선지 좀 이상한거를 넣어서 뭔가 못생기게 나왔습니다… 여튼 몬헌 팬이라면 놓치기 힘든 퀄리티라고 봅니다. 아마 일본에서 기존에 나온 것을 번역한 것일텐데 역시 공식답습니다.
설정집 세트가 구성이 풍성해서 맘에듭니다
텀블벅에서 후원할 때 여러 세트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CG 큰거랑 장패드가 있는 버전을 골랐습니다. 당연히 장패드 때문이었죠. 장패드를 살면서 처음 써보는데 마침 이 기회에 써보자 싶었습니다. 퀄리티는 꽤 괜찮습니다. 마치 PC방같은… 다른 세트는 머그컵이 있는 것도 있었는데 저는 장패드가 참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