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 후기. 반값이래서 눈물을 머금고... 좋긴 하다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 후기. 반값일지라도 매우 비싸지만 정이 가는 친구...

'오늘의 집'이라는 앱에서 리퍼브 제품을 반값으로 팔길래 저에게는 다소 비싼 가격이었지만 눈물을 머금고 구매했습니다.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입니다. 물론 접이식 테이블 자체는 하나 정도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제 새 집이 다 좋은데 주방이 너무 좁아서 테이블이 필요했거든요. 다만 보통 접이식 테이블들은 가격이 10만원 안팤이지만 이 친구는 본래 가격이 50만원이 넘고 저는 반값으로 물건을 사서 27만원 정도 했었습니다.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
비싸다는 것을 알아서그런지 꽤나 느낌있긴 합니다.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은 원목의 멋은 있습니다

접이식 테이블 제품들은 은근히 많고 다들 비슷비슷하게 생겼었지만 다들 나름대로의 개성정도는 갖추고 있다고 봤습니다. 아무래도 완전히 같은 제품을 만들 수는 없는 노릇일테니까요.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의 경우는 원목 의자 4개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고(10만원정도), 테이블 안쪽에 이 의자들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외에 작은선반과 테이블을 옮기기 편하게 손잡이까지 있는 구성입니다.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은 매우 무겁지만 꽤 쓸만합니다

원목이라서그런지 매우 무거운 편입니다. 집에서 혼자 살짝 드는데에도 꽤 힘들었습니다. 당연히 택배 아저씨랑 겨우 2층으로 옮길 때에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원목의 느낌도 나고, 테이블을 다 펼치면 제법 넓어져서 6명 정도까지는 커버될 듯 합니다. 의자도 4개나 들어가니 손님 맞을 때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접이식 테이블에는 바퀴도 보통 달려있던데 이 친구는 없었습니다. 좀 아쉽기는 하지만 이는 원목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스스로를 이해시켰습니다. 다만 가격이 확실히 세서 나도 반값이래서 눈 딱 감고 구매했지 정가로는 사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너무 고급이라서... 그리고 제 눈이 이상한 것일 수도 있는데, 이 친구가 리퍼브인 친구가 어디 스크래치 같은 것이 있다고해서 그런 것인데 어디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뭔가 새 것을 산 느낌이라서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

정가였으면 아마 안(못...)샀을 테이블이지만, 반값이어도 제 지갑 수준으로는 꽤나 비싼 친구지만... 갖춰보니 아주 정이 듭니다.

Category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2018 KingpinStudio
Search
Generic filters
Exact matches only

벤트리 원목 확장형 테이블 후기. 반값이래서 눈물을 머금고... 좋긴 하다

twitterfacebookangle-double-u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