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 후기. 그럭저럭...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 후기. 맛은 그럭저럭...

 부모님이 홈쇼핑으로 구매해서 보내주셨습니다. 그렇기에 솔직후기 이전에 어디서 물건을 받지 않았습니다.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입니다.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는 양은 확실히 많습니다.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는 한 팩에 2개씩 들어있고 35봉지가 있어서 떡갈비가 총 70개가 있는 구성입니다. 스티로폼 박스가 크지는 않았지만 상자 안에 떡갈비들이 정말 꽉꽉 들어있어서 놀랐습니다. 양은 확실히 많습니다. 제 자취방 냉장고 냉동실이 바로 꽉 찹니다. 아마 가정집 냉장고 수준이면 꽉 차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면 상당히 때깔있어서 맛있어 보입니다. 뭐, 뭐든지 항상 겉보기로는 그럴 듯한 법이죠. 그래도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
떡갈비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는 그냥 떡갈비가 있고 치즈 떡갈비가 있습니다. 고기 질은 그냥 추석 때 먹던 떡갈비보다 좀 더 두툼하다 생각하면 뭐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홍보를 어떻게 했는 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고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름대로 간도 적절한 것 같았습니다.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 치즈
치즈 떡갈비... 위 아래의 차이가 조오금 있긴 하네요.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는... 치즈 떡갈비는 좀 아쉽습니다.

 이처럼 일반 떡갈비는 그래도 나쁘지 않았지만 문제는 치즈 떡갈비입니다... 치즈 떡갈비는 일반 떡갈비와 비교해보면 치즈로 보이는 노란색 자그마한 것들이 좀 박혀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맛의 차이가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혀가 이상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일단 제가 생각하기로, 아니 일반적으로 치즈 떡갈비라고 하면 치즈 떡볶이나 치즈 돈가스에서 흔히 보이는 치즈가 주욱~ 하고 늘어나는 것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이 친구는 그런 것이 일절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치즈가 있음으로 인해 전체적인 맛이 다른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두 떡갈비를 비교할 때 마치 콜라와 사이다 구분할 때처럼 눈과 코를 가리고... 이런 거 하지 않고 그냥 눈만 가려도 둘의 구분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는 가성비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떡갈비가 홈쇼핑에서 가격이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주문을 안해서요. 그래도 보통 홈쇼핑에서 나오는 음식이 엄청 비쌀 것 같지는 않으니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보다 질을 생각하신다면... 개인적으로는 조금 꺼려집니다. 왜냐하면 치즈 떡갈비가 매우 실망스러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가 다른 유명 떡갈비를 먹어본 것은 아니기에 다소 성급한 판단일 수 있지만 적어도 객관적으로는 그랬습니다. 뭐 아쉬운 면이 다소 있었지만 기본적인 맛은 있습니다. 아마 아이들 현장학습 갈 때 도시락으로 싸주시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 애들도 치즈 떡갈비는 실망할지도 모르겠네요...

댓글 남기기

@2018 KingpinStudio
Search
Generic filters
Exact matches only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떡갈비 후기. 그럭저럭...

twitterfacebookangle-double-u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