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웰빙 자담치킨 후기

웰빙 자담치킨 후기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웰빙 자담치킨 후기

최근에 돈이 조금 생겨서 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평소에는 돈없어서 치킨은 KFC 할인할 때만 먹었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른 친구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집 앞 전단지에 붙어있던 웰빙 자담치킨이라는 처음 듣는 브랜드로요.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이것저것있는데 저는 3반순살치킨세트라는 것을 시켜봤습니다.

웰빙 자담치킨

세마리 치킨같은, 완전 가성비로 밀어붙이는 친구들에 비하면 이 자담치킨은 가성비가 그렇게 월등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전국적으로 유명한 치킨들보다는 낫습니다. 가성비는 보통이라는 느낌. 그래도 치킨은 꽤 맛있었습니다. 특제 기름을 쓴다거나 국내최초 동물복지 치킨을 낸다는 등 브랜드가 전체적으로 웰빙을 강조하는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느끼한 느낌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양념같은 것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와사비 소스도 주던데 솔직히 찰떡궁합인지는 모르겠지만 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치킨무도 재료도 그렇고 수제라는 등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썼다고 했는데 맛이 다른지는 잘 모르겠네요... 몸에 좋으리라고 받아들였습니다.

웰빙 자담치킨

좀 모험을 떠난다는 마음으로 시켜봤지만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좋았습니다. 엄청 자주 먹지는 않아도 용돈 받거나 하면 간간이 먹어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글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2018 KingpinStudio
Search
Generic filters
Exact matches only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웰빙 자담치킨 후기

twitterfacebookangle-double-u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