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콜렉터즈 에디션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콜렉터즈 에디션 후기. 아트북 멋있습니다…
예전에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줄여서 야숨)을 하다가 중간에 잠시 멈추고 몬스터 헌터 등 다른 게임을 주로 했었는데요, 그러다가 올해 어느새 야숨의 후속작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줄여서 왕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왕눈은 좀 나중에 사려고 했는데 당근에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콜렉터즈 에디션을 원가보다 싸게 팔길래 바로 주워왔습니다. 사실 보통 한정판이나 수집가용 그런 것들은 머지 않아서 인터넷에서 찾기 힘들어지는 데 반해 이 친구는 인터넷에 은근히 있는 것을 보아… 의외로 안팔렸거나 혹은 그냥 물량 자체를 많이 풀었나봅니다. 순간 성급했나 싶지만 그래도 구성품들은 확실히 좋습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콜렉터즈 에디션입니다.
Table of Contents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콜렉터즈 에디션은 스틸 위주로 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왕눈 콜렉터즈 에디션 한정판 구성품은 게임 본편, 게임팩 스틸 케이스, 스틸 배지, 스틸 포스터, 그리고 아트북으로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미리 언급해야 할 사실은 이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 중에서 게임 본편이 없는 구성도 있습니다. 주의를… 게임 한정판에 스틸 등 다른 재질의 케이스가 제공되는 사례는 좀 흔한 편입니다만 제가 한정판을 그렇게 많이 사지는 않았어서 저는 실제로 보고 만져보는 것은 처음이어서 나름 신기했습니다. 일반 게임팩 케이스와 확실히 다르고 개성있어서 나중에 스틸 케이스가 많아져서 따로 전시를 할 수 있게 된다면 그때는 꽤나 보기 좋을 것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스틸 배지는 그래도 문양이 좀 신비로운 느낌을 줘서 오덕 티가 덜 난다고 해야 할까요… 그냥 길거리에서 차고 다녀도 그냥 특이한 문양의 뱃지 이 정도로만 생각할 듯해서 좋습니다. 스틸 포스터는 꽤나 고퀄리티인데요, 저는 아트북때문에 한정판을 샀습니다만 다른 분들 중에서는 이 스틸 포스터때문에 사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고퀄리티입니다. 집 어디에 전시해두면 딱 좋을 듯합니다. 언뜻 봤을 때 이게 스틸인지도 잘 모를 정도이지만 그것이 이분들의 기술력이겠죠? 딱 봐도 뭔가 있어보이고 만져도 맨질맨질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어디 전시해두면 딱 좋겠다 싶습니다.
아트북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제가 이 한정판을 사기로 한 아트북. 나름대로 아트북이 여럿 있는 편입니다만 최근에는 금전의 압박으로 구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간만에 구해보는 아트북. 크기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일러스트가 꽤 멋있습니다. 게임 내의 배경들이 하나하나 있는데 원래 게임 그래픽도 만화같은 느낌이니 딱 아트북을 그대로 게임으로 만들었구나 싶은 정도입니다. 역시나 고퀄 아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