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 후기. 많이 추천되는 스피커 중 하나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 후기

이전까지는 그냥 tv모니터에 내장되어있는 스피커를 쓰는 것이 고작이었지만 제 모니터가 다 좋지만 기본 스피커 기능이 없는 겸해서 스피커도 이 기회에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가성비로 나름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캔스톤 R50입니다.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
모니터도 32인치라서 스피커가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꽤나 큰 편입니다.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는 꽤나 큼직하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약 8만원 조금 넘지만 이 제품은 가성비로 유명합니다. 2채널 스피커로 크기는 꽤나 큰 편입니다. 물론 더 큰 스피커도 많겠지만 제대로 된 스피커 본 적 없는 제 입장에서는 꽤나 커서 놀랐습니다.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
스피커 뒷모습. 왜 찍었는지는 모르겠네요...

제 책상이 1800짜리라서 꽤나 큰 편인데요, 모니터 32인치, 스피커 2개, 본체까지 합쳐지니 책상 가로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본래 듀얼 모니터를 쓰고 싶었는데... 이대로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가슴이 아파옵니다ㅠㅠ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는 성능도 꽤나 마음에 듭니다.

소리는 확실히 쿵쿵 울립니다. 소리가 강렬하면서도 좌우가 확실히 느껴지는게 확실히 스피커 돈주고 사면 다르구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8만원이 이정도면 막 2~30만원 하는 2+1채널 이런거는 대체 어느정도?라는 생각이 듭니다.

설치도 비교적 쉬운 편이라서 선들을 적절하게 연결해주기만 하면 되고, 무슨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스피커 자체가 좋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그리고 제가 지금도 스피커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게 오디오 전문가들 보면 뭐 배치 등에 따라서 소리가 더 좋아질 수도 있다고 하니 언제 날 잡아서 세팅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음에도 매우 좋아서 맘에 듭니다!

Canston F&D 북쉘프 멀티미디어 스피커 R50, 혼합 색상
  • 물건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했지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ategory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2018 KingpinStudio
Search
Generic filters
Exact matches only

캔스톤 R50 2채널 북쉘프 스피커 후기. 많이 추천되는 스피커 중 하나

twitterfacebookangle-double-u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