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유공장 금장 후기! 상패가 상상이상으로 멋있습니다

Last Updated: 2022년 11월 22일 Categories: , , Tags:
헌혈유공장 금장 헌혈유공패

헌혈유공장 금장

헌혈유공장 금장 후기. 예전 은장때 메달보다 훨씬 멋있는 상패가 인상적임

예전부터 나름대로 꾸준히 헌혈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 헌혈 30번때는 은장을 받았었는데 당시에는 훈장이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너무 못생겼어서; 그다지 좋은 인상도 아니었고, 부상으로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도 영 안좋았었습니다. 하지만 설마 헌혈 50번 금장은 조금 더 좋겠지... 이런 물질적인(?) 희망을 갖고 헌혈 50번을 해내고 헌혈유공장 금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관련 페이지

Table of Contents

헌혈유공장 금장 헌혈유공패

헌혈유공장 금장 50회로 주는 수건...은 그래도 잘 쓰고 있습니다

헌혈 금장 부상픔으로 헌혈 수건을 받았습니다. 무슨 고급 수건이고 어디 호텔에 납입하는 수건이라는 설명도 있었습니다만 실제 검색해보니 한 5천원 정도... 그래도 블루투스 스피커는 ㄹㅇ 무쓸모였는데 수건은 그래도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편이니까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고오급 수건이라는 설명을 들어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평범한 수건보다는 분명히 좋긴 좋아서 흠 그래도 좋군 이런 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패가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이뻐서 참 마음에 들었는데 의외로 여론은 좀 안좋은 것 같았습니다. 저는 그 훈장따위보다 훨씬 나아서... 와 얘네들 이젠 돈 좀 쓰는구나... 이런 식으로 생각했었거든요. 제가 예전에는 유공패가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예전보다는 훨 나아져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합니다. 이사했을 때 은장은 ㄹㅇ 아무 거리낌없이 버렸었는데 그래도 이 친구는 조금은 고민할 듯합니다.

헌혈 50번 이후에 100번, 200번 헌혈유공장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되는 대로 다시 헌혈에 꾸준히 참여하면 좋을 듯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posts:

© 2018 – 2022 All Rights Reserved
magnifiercrosschevron-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