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작년 11월에 GS25에서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를 주는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저에게는 25000도 큰 돈이었지만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내용물은 플래너, 다이어리, 달력, 그리고 꾸미기용 스티커와 책갈피, 그리고 이것들을 다 넣을 수 있는 파우치까지 있습니다.
플래너는 표지도 마음에 드는 데다가 구성도 깔끔하고 적을 수 있는 자유도도 높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플래너 뒤에 점자종이와 무지가 있어서 그냥 공책처럼 무언가를 적기에도 아주 적합합니다.
다이어리는 개인적으로 제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스프링형식이지만 깔끔하고 공책을 제대로 펼칠 수 있게 생겨서 이 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스프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을 듯합니다. 그냥 스프링만 있는 것이 아니고 두꺼운 종이로 표지부분을 보호할 수도 있게 생겨서 배려심도 있습니다.
달력은 작은 크기여서 휴대하기 좋고 한 장마다 스누피 그림들이 있어서 스누피 팬들이 아주 좋아할 듯 합니다. 요즘 직장인분들을 제외하면 달력을 잘 쓰시지는 않으시겠지만요...
스티커는 그냥 무난하게 꾸미기 좋고 책갈피도 개수가 많고 무난합니다. 다만 종이로 되어서 어쩌다가 구겨지면 좀 사용하기 곤란할 듯해서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25000원 가치를 충분히 하는 물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스누피 프리미엄도 충분히 붙을 만한데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고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