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 740ml. 이쁘고 매우 큰 텀블러!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 740ml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 740ml. 이쁘고 매우 큰 텀블러!

개인적으로 큰 텀블러가 필요했었습니다. 텀블러가 지금도 작은 게 있긴 한데 이게 일하면서 왔다갔다하면서 쓰기에는 좋지만 제가 집에서 혼자 커피 마실 때는 양이 좀 많아서 다소 번거로운 면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냥 한번에 좌르륵 담아버리자 이런 생각을 좀 했었습니다. 나름대로 인터넷을 뒤져봤는데 아무래도 대용량은 수요가 적어서인지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정말 투박한 보온병처럼 생긴 녀석들이 많은 편입니다. 조금 좌절하다가 찾았습니다. 콕시클 캔틴 보냉 보온병입니다.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 740Ml
솔직히 처음에 받고 매우 놀랐습니다…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 740ml는 정말 상상 이상으로 큽니다…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을 처음 받았을 때 매우 깜짝 놀랐습니다. 740ml라서 예상은 좀 했습니다만 정말 제 상상 이상으로 컸거든요. 일단 제가 갖고 있는 크로스백에는 들어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지간한 책가방아니면 들고다니기 조금 곤란할 정도입니다. 허허…

그래도 외형 자체는 꽤 이쁘게 생겼습니다. 기본적으로 군더더기가 없으면서도 마냥 동그랗게 생긴 것이 아니라 두 면은 직사각형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멋도 살리면서 잡아서 사용하기에도 편합니다. 상품 설명을 보면 색도 나름대로 여러 종류가 있던 것 같았고요. 다만 색에 대해서는 파는 곳마다 재고 숫자가 달라서인지 제가 산 곳에서는 색이 몇 가지 남아있지 않았었습니다… 그래도 제 마음에 드는 색이 있던 것은 다행이었습니다. 아마 사이즈가 다소 작고 색도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신다면 외형으로는 더 바랄 것이 없을 듯합니다.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은 성능도 썩 괜찮습니다.

콕시클 캔틴 보온병은 보온병답게 성능도 괜찮아서 보온보냉은 물론이요 안에 있는 액체들이 흘러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실 텀블러 중에서도 이쁜 것들이 더러 있었지만 후기들을 보면 윗부분에서 액체가 새요ㅠㅠ 뭐 이런 말들이 붙은 것들이 제법 있었습니다. 이 친구는 그럴 일이 없을 듯합니다.

종합해보자면 제 상상보다도 커서 적잖이 놀랐지만 성능이 꽤 좋아서 적절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콕시클 정품 캔틴 보냉 보온병이었습니다.

  • 제품은 직접 구입한 뒤 사용했지만 링크에 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