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후기. 플래너, 달력, 펜, 마스킹테이프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후기. 플래너, 달력, 펜, 마스킹테이프 구성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를 질렀습니다. 이번에도 작년처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구입한 후 3900원인가 그 정도만 더 내면 플래너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역시 작년처럼 매우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다만 작년과는 달리 몰스킨이 아닙니다. 비주얼 아티스트인 novo라는 분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입니다만 저는 솔직히 그 분은 잘 모릅니다. 제가 예술에는 조예가 약해서…

 내용물은 플래너(monthly만 있습니다.)와 펜,  달력, 그리고 마스킹테이프입니다. 그림들이 꽤 귀엽게 생겨서 맘에 듭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베스킨라빈스와 뭔가 어울립니다.

 플래너는 monthly 플래너인데 1년 달력이 일단 있고 그 뒤에는 다 글을 쓰는 공간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그냥 노트로도 쓰기 좋습니다. 제가 작년에는 좀 과하게 플래너들을 많이 사서 플래너들이 남아서 다소 계륵인 면이 있었는데 이번 베스킨라빈스 플래너는 그냥 공책으로 쓸 수도 있으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monthly 플래너라고 되어 있지만 사실상 공책이기에 이 플래너를 주로 사용하신다면 1년을 기록한다는 면에서는 조금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 작년처럼 몇 가지 쿠폰이 있고 이 작가의 일러스트도 적절히 들어가있어서 전체적으로 꽤 만족합니다.

 펜은 작년에는 없던 구성이었는데 올해는 생겨서 마음에 듭니다. 물론 몰스킨 다이어리에 있는 펜 그런거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몰스킨 다이어리 펜은 15000원 가량 합니다. 재작년에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사도 줬었지요. 이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에 있는 펜은 그냥 평범한 펜입니다. 그렇게 비싼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작년과는 달리 준다는 것 자체에 만족해야 할 듯합니다.

 달력 역시 작년에는 없던 구성이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달력은 그다지 많이 보진 않지만… 그래도 이것 역시 준다는 것 자체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달력 역시 월 뒤에 있는 그림들이 꽤 귀엽습니다.

 이번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는 전체적으로 맘에 듭니다. 작년 베스킨라빈스 세트와 가격은 같은데 구성이 훨씬 풍성해졌습니다. 앞서 말했듯 가성비가 매우 좋음은 물론입니다. 이 정도면 그냥 베스킨라빈스 먹다가 공책이 필요한걸? 싶으면 구매해도 전혀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