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소개

제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 2020년 12월 업데이트 작업중

이 블로그 KingpinStudio는 게임, IT를 위주로 다루지만 일단 제 개인적인 블로그이니 저에 대한 모든 것을 담는 블로그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독후감이 가장 많습니다…만 조금씩 개선 중입니다. 이 블로그 소개 역시 제 블로그가 발전함에 따라 계속 개선됩니다.

블로그의 대략적인 방향

일단 제 블로그의 첫번째 방향은 ‘저의 모든것을 적는다’입니다. 제 블로그가 전체적으로 좀 잡다한데, 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예전에 운영했던 블로그들과는 달리, 이번 제 블로그는 잡담은 최대한 줄이지만 그 대신 저의 모든 것을 넣으려 하다보니 독후감, 각종 물건들, 워드프레스 등등 온갖 것들이 들어가 있는 잡다한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없이 마냥 아무거나 적는 것은 아닙니다.

제 블로그의 전체적인 글감은 1. 게임 2. IT 3. 자기계발 4. 기타입니다.

일단 게임. 솔직히 요즘 게임 할 시간이 없어서 부진하지만 게임을 플레이하고 리뷰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더 많았다면 유튜브로도 만들어서 게임스팟이나 IGN처럼 하는 것이 목표인데, 아직은 시간적으로나 능력적으로나 조금 부족하네요.

IT는 요즘 가장 많이 쓰고 있는 부분인데요, 제가 원래 앱 자체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깔았었습니다. 그래서 그 내용을 조금씩 글로 쓰고 있구요, 또 워드프레스 생태계도 마음에 들어서 수많은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부분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자기계발 부분은 앞으로 가장 많이 채워야 할 부분인데요, 공부는 조금씩 계속 하고 있습니다만, 단순히 공부를 하는 것과 블로그 글을 쓰는 것은 또 다른 문제라서… 조금씩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잘한 리뷰나 아직 글을 쓰진 않았지만 잠재적으로 준비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 운영 단계

위의 글감들을 일단 쓰면서 제 개인적인 생산성을 높이려고 준비하고, 조금씩 실천하고 있습니다. 글 자체는 나름대로 쓰고 있지만 아직도 체계적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조금씩 체계적으로 글을 쓰고, 스스로를 발전시키려고 준비 중입니다. 글로 당장 쓰지는 않아도 제 스스로는 매일 조금씩 발전하고 있습니다. 곧 보여드려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