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기기 관련 이야기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엘가토 HD60 S+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언젠가 방송해야지~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닌텐도 등 콘솔 게임 방송을 생각한다면 캡처보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제 돈은 안드로메다로… 캡처보드도 은근히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이왕 사는 거 조금 좋은 친구를 사고…

런치패드 프로 mk3 후기. 예전만한 유명세는 없지만 그래도 근본 에이블턴 라이브 컨트롤러

런치패드 프로 mk3

런치패드 프로 mk3 후기입니다. 근본 컨트롤러답게 기능도 많고 확실히 좋은 녀석이라는 인상을 팍팍 주지만 사용하기 꽤나 어렵고 에이블턴 라이브가 없으면 여러모로 불편해서 아쉽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