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 최초의 전자책, 크레마 사운드 후기. 꽤 쓸만한 전자책
[:ko]크레마 사운드라는 전자책 리뷰입니다. 간단한 사용 후기를 담았습니다. 10만원 가량의 가격에 이 정도면 꽤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디북스의 리디북스 페이퍼와 일종의 라이벌 관계이죠.[:]
[:ko]크레마 사운드라는 전자책 리뷰입니다. 간단한 사용 후기를 담았습니다. 10만원 가량의 가격에 이 정도면 꽤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디북스의 리디북스 페이퍼와 일종의 라이벌 관계이죠.[:]

저시력자를 위한 한글 본문활자 섶이라는 폰트 후기입니다. 나름 오랜 기간동안 기다렸었는데 그 결과물이 매우 좋아서 만족합니다. 예스러우면서도 보기 좋습니다

One UI 5.1.1 및 One UI 5 워치 베타 후기입니다. 멀티태스킹이 매우 좋아져서 이런 기능이 원래 없었어?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워치도 사용하기 편해졌습니다.

2022년도 블로그 총결산입니다. 연초 대비 2배 이상 실적이 증가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1년이었습니다. 물론 그만큼 블로그 활동을 엄청나게 했기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with 펜 후기입니다. 꽤나 이쁘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매우 비싸고 기능부분은 아쉬운 점이 좀 있고, 여러 모로 삼성 공식 케이스답습니다.

LG 코드제로 A9 후기입니다. 인터넷 가입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제 자취방 살림에 아주 비싼 친구가... 성능은 꽤나 마음에 들지만 시리즈 첫 제품답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