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기타 리뷰

브이앤비리빙 철제 트롤리 선반 후기. 한 칸만 더 높았어도…

브이앤비리빙 철제 트롤리 선반

브이앤비리빙 철제 트롤리 선반 후기. 한 칸만 더 높았어도… 이전에 틈새 수납장을 샀었었는데 생각보다 똥똥해서 아쉬웠었습니다. 물론 저 글에도 썼던 내용입니다만 저 수납장을 옷장 옆에 놓으니 오히려 예상을 넘게 매우 적절해서 더더욱 맘에 들었었습니다. 여튼 그때 아쉬웠었지만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펜소닉 티팟 후기. 가격도 나쁘지 않고 기능도 괜찮은 티메이커

펜소닉 티팟

펜소닉 티팟 후기. 가격도 나쁘지 않고 기능도 괜찮은 티메이커 저는 원래 커피도 마시지 못했었습니다. 레츠비조차도 말이죠… 군대서 레츠비랑 커피믹스의 맛을 알아버렸습니다. 그러다가 공부를 좀 오래 ㅎ다보니 다이어트 겸용으로 아메리카노를 조금씩 접하게 되었고 지금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요즘은 일을 하면서 출근하면 두잔,…

삼익가구 허그 삼각 등받이 쿠션 후기. 아주 크고 푹신한 등쿠션

삼익가구 허그 삼각 등받이 쿠션

삼익가구 허그 삼각 등받이 쿠션 후기. 아주 크고 푹신한 등쿠션! 원래는 제가 최근에 이사했을 때 쇼파를 사서 게임할 때 등을 기대면 참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제 방이 그정도로 큰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포기하고 큰 쿠션을 사서 침대위에 앉아서…

아소리빙 싱크대 정리 선반 후기. 좋은 물건 같지만 나에게는 매우 아쉬웠던 물건…

아소리빙 싱크대 주방 선반

아소리빙 싱크대 정리 선반 후기. 제 좁은 싱크대 선반에는 효과가 없었습니다…ㅠ 앞으로 글을 쓰면서 계속 할 얘기이지만 제가 이사간 새 집이 다 좋은데 주방이 너무 좁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공간을 활용해보고자 이것저것 구매를 많이 했고 지금 설명할 이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