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펜텔 오렌즈네로

펜텔 오렌즈네로 후기. 현재까지 써본 샤프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2024년 10월 31일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샤프 중에서 최고가인 펜텔 오렌즈네로입니다. 가격이 무려 3천엔이라서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있지만 분명 좋은 샤프임에는 분명합니다. 0.3mm는 샤프 매니아들에게는 아주 적절한 굵기입니다. 취향에 맞으신다면 최고의 샤프일 듯합니다.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아이패드 글쓰기 앱 모음집 2부! 구글 문서, 구글 킵, 드롭박스 페이퍼, Joplin, Standard Notes, 그리드 다이어리, 데이 원, quip, taskade, 워크플로위

구글 문서(Google Docs)

아이패드 글쓰기 앱 모음집 2부입니다. 구글 문서, 구글 킵, 드롭박스 페이퍼, Joplin, Standard Notes, 그리드 다이어리, 데이 원, quip, taskade, 워크플로위 등 글쓰기 앱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티피오스 Earphone D 후기. 쓸만한 저가 이어폰

[:Ko]Earphone D[:]

티피오스 Earphone D 리뷰. 매우 쓸만한 저가 이어폰  간만에 좋은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티피오스 Earphone D’입니다. 이 이어폰은 본래 가격이 49000원이지만 저는 교보문고에서 할인가격으로 3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 가격을 굳이 언급하는 이유는, 이 이어폰은 가격을 굳이 말하지 않으면 가격이 이거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