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문구류 리뷰

필통과 공책이 일체화된 이쁜 필통, 컨트롤 프로(Controll9 Pro)

컨트롤 프로(Controll9 Pro)

필통과 공책이 일체화된 이쁜 필통, 컨트롤 프로(Controll9 Pro) 저번에 컨트롤 오리지널 후기를 써봤습니다. 컨트롤은 지금도 잘 쓰고 있지요. 하지만 사실 저는 컨트롤을 사기 전에 컨트롤 프로(Controll9 Pro)를 먼저 샀었습니다. 역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컨트롤 프로는 공책과 필통을 합친 느낌입니다. 컨트롤 프로는…

기능 좋고 이쁜 필통, 컨트롤 라지 후기(Controll9 사이즈 L)

컨트롤 라지(Controll9 L)

기능 좋고 이쁜 필통, 컨트롤 라지(Controll9 L) 컨트롤 사이즈 라지(Controll9 Large)를 샀습니다. 참고로 제품 이름은 그냥 컨트롤(Controll9)이고 사이즈가 라지입니다. 이 제품 자체는 꽤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친구가 소개시켜줬습니다. 친구가 교보문고를 돌아다니다 이 제품을 봤더군요. 그때 처음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2019 카누 다이어리 후기. 올해도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2019 카누 다이어리

2019 카누 다이어리 후기. 올해도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작년에 커피 마시려다가 어쩌다가 사버린 다이어리였지만 아주 제 인상에 좋게 남아서 올해도 구매해봤습니다. 2019 카누 다이어리 후기입니다. 작년과는 구성이 조금 다릅니다. 작년은 매달 달력이 앞부분에 간략하게 나오고 그 뒤에는 공책처럼 쓸…

2019 스타벅스 플래너 후기. 올해도 역시 깔끔하고 이쁩니다

2019 스타벅스 플래너

2019 스타벅스 플래너 후기. 역시 깔끔하고 이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았습니다. 이번 2019 스타벅스 플래너는 다시 몰스킨과 콜라보를 했습니다. 몰스킨이 돌아와서 기뻤습니다. 다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스타벅스 플래너들, 적어도 제가 주로 쓰는 플래너는 매년 모양이 그다지 다르지 않았습니다… 몰스킨이…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후기. 플래너, 달력, 펜, 마스킹테이프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 후기. 플래너, 달력, 펜, 마스킹테이프 구성  2019 베스킨라빈스 플래너 세트를 질렀습니다. 이번에도 작년처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구입한 후 3900원인가 그 정도만 더 내면 플래너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역시 작년처럼 매우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다만 작년과는 달리 몰스킨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