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기타

듀오백 의자 브라보 200C(BR200C) 후기. 좋고 비싼 의자

브라보 200C

듀오백 의자 브라보 200C(BR200C) 후기. 비싸지만 좋은 의자입니다.  제가 이 의자를 쓰기 전에 쓰던 의자가 가죽이 소위 말하는 레자라서그런지 가죽이 막 뜯어지고 그랬었습니다. 처음에는 여름에 더워서 등에 땀나다보면 가죽이 등과 붙어서 떼지나… 이런 생각이 들었었는데 좀 더 쓰고보니 그 정도가…

[칠레 괴식] 3. 오레오 레몬맛. 꽤 맛있는데 한국에는 아직 없습니다

오레오 레몬맛

오레오 레몬맛을 먹어봤습니다. 한국에는 없는 맛인데요, 한국에 들어와도 충분히 흥할 듯한 맛입니다. 우리나라보다 레몬을 훨~씬 많이 먹는 나라여서 레몬 과자도 훨씬 많이 있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