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엘가토 Hd60 S+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언젠가 방송해야지~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닌텐도 등 콘솔 게임 방송을 생각한다면 캡처보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제 돈은 안드로메다로… 캡처보드도 은근히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이왕 사는 거 조금 좋은 친구를 사고…

닌텐도 스위치 특집! 2.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프로콘)와 액정 필름, 핸들 후기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실물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와 액정 필름, 핸들 후기 이전 글에서 닌텐도 스위치 본체 후기를 적었었습니다. 쿠팡, 지마켓 등 오픈마켓을 보면 닌텐도 스위치와 여러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같이 끼워서 파는 것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 대부분은 그냥 멋으로 하는 것들이구요,…

닌텐도 스위치 특집! 1. 닌텐도 스위치 신형 본체 후기

닌텐도 스위치 본체

닌텐도 스위치 후기 1. 닌텐도 스위치 신형 본체 이제 11월부터 일을 시작하면서 제가 정말 사고싶었던 닌텐도 스위치 신형을 고심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11월 5일에 나오는 저스트 댄스 2020을 먼저 생각하고 있었어서 그 이후에 구입하려고 했지만 링피트가 너무 재밌어보이더군요… 이런 연유로…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주간 게임 뉴스] 2019년 11월 마지막 주. 하프라이프: 알릭스, 구글 스테디아 리뷰 등

하프라이프: 알릭스

2019년 11월 마지막 주간 게임 뉴스. 하프라이프: 알릭스, 구글 스테디아 리뷰, 엑스박스 엘리트 컨트롤러, 스트리트 파이터 5 챔피언십 에디션 몇 주간 주간 게임 뉴스를 적지 않았었습니다. 원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리뷰를 안 적을 수가 없었는데 게임 웹진에 어째서인지 잘 나오지 않더군요.…

[주간 게임 뉴스] 2019년 11월 첫째 주. 블리즈컨 2019와 여러 기대작들

블리즈컨 2019

이번 주의 게임 뉴스는 다양한 소식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 가장 큰 소식은 역시 블리즈컨 2019입니다. 역대급 망한 블리즈컨이 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잘 끝난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모던 워페어, 데스 스트랜딩 등 기대작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월간 블로그] 성적이 부진하지만 아직까지는… 20년 5월

월간 블로그 20년 5월. 성적이 부족합니다만 아직까지는 괜찮은 듯요… 저번 달에 얘기했듯 제 워드프레스가 반쯤 망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예전같은 열정이 생기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개선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달에는 워드프레스 큰 변경점이나 그런 것들이 없어서요… 1. 블로그 순위…

[월간 블로그] 2020년 1월. 최고의 방문자수와 낮은 성적

분명히 워드프레스 통계에 의하면 LA갈비의 엄청난 포스로 이번 달 통계가 역대 최대의 방문자수를 기록해야하는 것이 정상이지만 구글에서는 통계 결과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수치들이 또 감소했습니다. 다만 이사 등의 이유로 1월에는 내가 체크를 잘 못했기에 수치들이 실은 더 많이…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라이젠 3700X, RTX 2070 Super 등 2차 컴퓨터 업그레이드 후기!

라이젠 3700X Rtx 2070 Super 컴퓨터 업그레이드

라이젠 3700X, RTX 2070 Super 등 컴퓨터 업그레이드 후기! 1년 반만에 컴퓨터를 바꿨습니다. 재작년에 컴퓨터를 이미 바꿨었기에 솔직히 다소 빨리 바꾼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 컴퓨터를 바꿨을 때는 공부중이었어서 막 좋은거를 살 수가 없었습니다… 그 정도 사양 컴퓨터라도 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