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펜텔 오렌즈네로

펜텔 오렌즈네로 후기. 현재까지 써본 샤프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2024년 10월 31일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샤프 중에서 최고가인 펜텔 오렌즈네로입니다. 가격이 무려 3천엔이라서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있지만 분명 좋은 샤프임에는 분명합니다. 0.3mm는 샤프 매니아들에게는 아주 적절한 굵기입니다. 취향에 맞으신다면 최고의 샤프일 듯합니다.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없어져서 아쉬운 앱들] 1. 유니클락, 유니캘린더, 유니레시피 등 유니클로 앱 3종. 제 네이버블로거 시절 추억을 책임지던 앱들…

유니클로 앱 유니클락

나름대로 수많은 앱들을 써보면서 없어져서 아쉬운 앱들에 대한 이야기를 써봤습니다. 그 첫번째로 추억의 유니클락, 유니캘린더, 유니레시피 등 유니클로 앱 3종에 대해서 써봤습니다. 제가 중학교때 인기있었던 유니클락인데 많이 아쉽습니다.

[에버노트] 1. 에버노트 사용 10년차+의 후기. 정말이지 애증의 노트 애플리케이션

에버노트 Evernote)

갤럭시 S 시절부터 사용해온 에버노트(Evernote) 사용 10년차+의 후기입니다. 앱 자체가 절대 나쁜 친구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10년 가까이 되는 세월동안 변화가 크지 않았고, 지금은 라이벌들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의 변혁을 기대해봅니다.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플스5를 영접하다… 플레이스테이션 5(PS5, Playstation 5) 후기 1. 본체 및 전체적인 느낌

플레이스테이션 5 Ps5

플레이스테이션 5(PS5, Playstation 5) 후기. 플스2 이후로 매우 간만에 플스 써봄. 일을 시작한 지 한 1년 반 정도 됩니다만, 일을 시작하기도 전부터 제 버킷리스트 1위에 당당히 올라와있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마트에서 당첨을 3회부터 지금까지 계속 하고 있는데 죄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