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펩시 비틀쥬스 비틀쥬스맛

환타 비틀쥬스 비틀쥬스 맛 후기! 그냥 데미소다인데?

2024년 10월 19일
환타 비틀쥬스 비틀쥬스맛 후기입니다. 칠레에서 본 친구인데 우리나라에 있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음료 표지도 그렇고 색도 그렇고 입맛이 딱히 생기지는 않게 생겼는데 다행이도(?) 맛은 평범한 데미소다 사과맛입니다. 다행…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에버노트] 1. 에버노트 사용 10년차+의 후기. 정말이지 애증의 노트 애플리케이션

에버노트 Evernote)

갤럭시 S 시절부터 사용해온 에버노트(Evernote) 사용 10년차+의 후기입니다. 앱 자체가 절대 나쁜 친구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10년 가까이 되는 세월동안 변화가 크지 않았고, 지금은 라이벌들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의 변혁을 기대해봅니다.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성능과 별개로 편의성이 조금 아쉬운 이어폰, 클립쉬 X11 (Klipsch) 후기

클립쉬 X11

성능과는 별개로 편의성이 조금 아쉬운 이어폰, 클립쉬 X11 (Klipsch)  제가 무슨 이어폰 매니아는 아니지만, 저도 나름대로 중1때 mpio mp3를 사용하던 때부터 소니 제품을 시작으로 삼성 등 여러 이어폰들을 사용해봤습니다. 물론 거의 다 저가 이어폰입니다. 지금 현재 쓰고있는 애플 인이어 이어폰(10만원 가량)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