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스팀의 새 라이브러리

[주간 게임 뉴스] 2019년 9월 셋째 주. 스팀의 새 라이브러리 베타 등

2022년 10월 16일
이번 주는 상대적으로 게임 뉴스가 적은 편이었습니다만 스팀의 새 라이브러리 베타 소식이나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피파 20의 리뷰가 나오고, 록스타 게임즈 런처가 나오는 등 소소한 소식들은 있었습니다. GTA 산안드레아스를 주는 기회는 놓치면 슬플 것 같습니다.
보더랜드 3 발매

[주간 게임 뉴스] 2019년 9월 둘째 주. 보더랜드 3 발매

2022년 10월 15일
2019년 9월 둘째주의 주간 게임 뉴스입니다. 이번 주는 우리나라는 추석이었지만 외국 역시 특별한 뉴스는 없었는데, 다만 2019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보더랜드 3가 발매되었는 것이 중요한 뉴스입니다. 평가는 꽤 좋은 편이라서 좋게 보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주간 게임 뉴스] 2019년 9월 첫째 주. 기어즈 5,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포켓몬 마스터즈 등 다양한 기대작들 발매

2022년 10월 12일
이번 주의 주간 게임 뉴스에서는 여러 게임의 발매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대표적으로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포켓몬 마스터즈가 상상 이상의 아니, 포켓몬에 어울리는 엄청난 실적을 거두고 있음도 주목할만한 점입니다.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스크리브너] 4. 스크리브너 3 베타 윈도우 버전 후기. 속도만 더 빨라지면 최고

스크리브너 3 베타

스크리브너 3 베타 윈도우 버전 후기. 조금만 안정적으로 된다면 최고 이전 스크리브너 윈도우 버전 리뷰에서 아무래도 아직 스크리브너 윈도우 버전이 1.9라서 요즘 시대에는 많이 아쉽다는 내용을 썼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공식 홈페이지에 8월 말에 3버전이 나온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를 많이 했었습니다만…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텀블벅]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후기. 팬이라면 무조건…

몬스터 헌터 설정 자료집 세트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입니다.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다 샀던 저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물건이었습니다. 다만 설정집이다보니 일러스트의 비중이 낮은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설정에 대해서는 정말 꼼꼼하니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월간 블로그] 2019년 8월. 매우 부진한 성적… 그리고 생산성에 대한 고민

월간 블로그 생산성에 대한 고민

이번 달의 제 블로그는 실적이 꽤나 좋지 않았었습니다. 5,6월에 활동이 부진했던 업보를 받는 것인지 Alexa Rank가 역대 최악을 달렸구요, 여러 가치들도 매우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생각과 생산성에 대한 고민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음달을 기대해봅니다…

[월간 블로그] 2019년 7월. 제트팩 7.5 업데이트 외 좋았던 일들이 많았던 달

제트팩 7.5 업데이트

이번 월간 블로그 2019년 7월은 제트팩 7.5 등 워드프레스 업데이트도 조금 있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삶이 좀 풀린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번 달도 나름대로 활동을 열심히 했고, 이제 체계적인 계획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를…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에버노트] 1. 에버노트 사용 10년차+의 후기. 정말이지 애증의 노트 애플리케이션

에버노트 Evernote)

갤럭시 S 시절부터 사용해온 에버노트(Evernote) 사용 10년차+의 후기입니다. 앱 자체가 절대 나쁜 친구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10년 가까이 되는 세월동안 변화가 크지 않았고, 지금은 라이벌들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의 변혁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