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펜텔 오렌즈네로

펜텔 오렌즈네로 후기. 현재까지 써본 샤프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2024년 10월 31일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샤프 중에서 최고가인 펜텔 오렌즈네로입니다. 가격이 무려 3천엔이라서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있지만 분명 좋은 샤프임에는 분명합니다. 0.3mm는 샤프 매니아들에게는 아주 적절한 굵기입니다. 취향에 맞으신다면 최고의 샤프일 듯합니다.
굿노트Goodnotes-로고

굿노트(Goodnotes) 리뷰! 실제 노트를 사용하는 듯한 필기 앱.

2024년 10월 30일
굿노트 리뷰입니다. 아이패드 필기 앱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아마 가장 인기가 많은 앱으로 알고 있습니다. 적절한 기능, 공부하기에 좋고, 돈을 더 내면 탬플릿들도 많아서 괜히 인기가 많은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리뷰. DND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흔치 않은 폰겜…

드래곤에어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리뷰입니다. D&D룰을 채택한 것처럼 주사위를 게임 전체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등 보드게임적인 느낌이 많이 납니다. 고전적인 느낌… 그래서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취향에 맞는 분들에게는 아주 제격일 듯합니다.

밸브 스팀덱(Steam Deck) 리뷰. 오래 기다린 만큼 장단점이 있지만 만족스러운 게임기! 과연 3이상 나올지…

스팀덱

스팀덱(Steam Deck)리뷰입니다.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려서 물건이 왔고, 기대감에 비해서 아쉬운 부분도 좀 있지만 정말 매력있는 기기이고 게임할 때의 만족감은 정말 너무 좋습니다.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플스5를 영접하다… 플레이스테이션 5(PS5, Playstation 5) 후기 1. 본체 및 전체적인 느낌

플레이스테이션 5 Ps5

플레이스테이션 5(PS5, Playstation 5) 후기. 플스2 이후로 매우 간만에 플스 써봄. 일을 시작한 지 한 1년 반 정도 됩니다만, 일을 시작하기도 전부터 제 버킷리스트 1위에 당당히 올라와있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마트에서 당첨을 3회부터 지금까지 계속 하고 있는데 죄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엘가토 Hd60 S+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언젠가 방송해야지~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닌텐도 등 콘솔 게임 방송을 생각한다면 캡처보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제 돈은 안드로메다로… 캡처보드도 은근히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이왕 사는 거 조금 좋은 친구를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