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펩시 비틀쥬스 비틀쥬스맛

환타 비틀쥬스 비틀쥬스 맛 후기! 그냥 데미소다인데?

2024년 10월 19일
환타 비틀쥬스 비틀쥬스맛 후기입니다. 칠레에서 본 친구인데 우리나라에 있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음료 표지도 그렇고 색도 그렇고 입맛이 딱히 생기지는 않게 생겼는데 다행이도(?) 맛은 평범한 데미소다 사과맛입니다. 다행…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펜텔 오렌즈네로 후기. 현재까지 써본 샤프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펜텔 오렌즈네로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샤프 중에서 최고가인 펜텔 오렌즈네로입니다. 가격이 무려 3천엔이라서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있지만 분명 좋은 샤프임에는 분명합니다. 0.3mm는 샤프 매니아들에게는 아주 적절한 굵기입니다. 취향에 맞으신다면 최고의 샤프일 듯합니다.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 1위 테마,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Avada Theme) 후기 – 2019년 업데이트

펜텔 오렌즈네로

아바다 테마 리뷰입니다. 무려 42만장 넘게 판매한 명실상부한 워드프레스 1등 테마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써보니 마냥 최고라고는 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영어에 약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말이죠. 제가 깊게 써본 것은 아니지만 이리저리 만지면서 느낀 것들을 써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