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두뇌 트레이닝 앱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웰빙 자담치킨 후기

2019년 3월 18일
웰빙 자담치킨이라는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수준은 아니지만 맛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컨셉이 좀 웰빙, 즉 고급으로 잡은 것 같아서 이해하고 있습니다. 돈이 생기면 가끔 먹어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웰빙 자담치킨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후기. 살면서 처음 써보는 비싼 베개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살면서 처음 써보는 비싼 베개,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꽤나 좋습니다! 나름대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났는데도…  제가 이미 여러 제품들을 구매했던 발란스코드에서 당시 구매 후기 댓글 이벤트인가를 했었는데 거기서 경품으로 공짜로 받았습니다. 아마 제 인생에서 경품으로는 가장 비싼 가격이…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넥프로 여행용목베개 후기. 여행용으로는 좋습니다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발란스 코드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넥프로 여행용목베개. 여행용으로는 좋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공부하면서 아무래도 목이 굽혀지는 경우가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모델이 착용한 모습은 그래도 목베개 치고는 괜찮아 보이고, 목베개는 여행할 때도 쓸 수 있고, 단순히 목을 움직이지 못하게 막아주는 것 뿐…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후기. 비싼 값을 하는 방석입니다!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후기. 비싼 값을 하는 방석입니다!  전에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허리쿠션을 샀었습니다. 이 허리쿠션에 엄청나게 만족을 하고 바로 다른 것도 주문했습니다.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입니다. 사실 이 의자방석을 구입한 이유는 제가 당시에 구입했던 듀오백 의자가 엉덩이 부분이 메쉬 재질로 되어…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 리뷰] Shattered Pixel Dungeon. 최고의 모바일 로그라이크 게임 중 하나

Shattered Pixel Dungeon 녹픽던

모바일 로그라이크 게임 중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Shattered Pixel Dungeon입니다. 원조 픽셀 던전보다 훨씬 더 발전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정말 완벽한 게임이자 제 인생을 갉아먹은 게임입니다. 플레이 전에 조심하시기를…

[스마트폰 게임 리뷰] 탭 타이탄, 단순하지만 스릴 있는 게임

tap titans 탭 타이탄

정말 조작이 단순하지만 묘하게 중독성도 있고 재밌는 게임 탭 타이탄입니다. 꽤나 재밌게 즐겼습니다만 게임이 결국은 터치밖에 없다는 한계성이 분명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탭 타이탄 2도 있던데 거기서는 보완이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기대해봅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Blocksy 테마 리뷰. 확실히 사용하기 쉽고 익숙한 인터페이스에 기능은 훨씬 더 강력합니다!

blocksy

Blocksy 워드프레스 테마 리뷰입니다! 테마가 기본기가 상당히 뛰어나면서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평생권이 있는 것도 좋고. 업데이트도 은근히 잦은 편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스크리브너] 4. 스크리브너 3 베타 윈도우 버전 후기. 속도만 더 빨라지면 최고

스크리브너 3 베타

스크리브너 3 베타 윈도우 버전 후기. 조금만 안정적으로 된다면 최고 이전 스크리브너 윈도우 버전 리뷰에서 아무래도 아직 스크리브너 윈도우 버전이 1.9라서 요즘 시대에는 많이 아쉽다는 내용을 썼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공식 홈페이지에 8월 말에 3버전이 나온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를 많이 했었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