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펩시 비틀쥬스 비틀쥬스맛

환타 비틀쥬스 비틀쥬스 맛 후기! 그냥 데미소다인데?

2025년 10월 15일
환타 비틀쥬스 비틀쥬스맛 후기입니다. 칠레에서 본 친구인데 우리나라에 있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음료 표지도 그렇고 색도 그렇고 입맛이 딱히 생기지는 않게 생겼는데 다행이도(?) 맛은 평범한 데미소다 사과맛입니다. 다행…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후기. 살면서 처음 써보는 비싼 베개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살면서 처음 써보는 비싼 베개, 발란스코드 실프베개. 꽤나 좋습니다! 나름대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났는데도…  제가 이미 여러 제품들을 구매했던 발란스코드에서 당시 구매 후기 댓글 이벤트인가를 했었는데 거기서 경품으로 공짜로 받았습니다. 아마 제 인생에서 경품으로는 가장 비싼 가격이…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넥프로 여행용목베개 후기. 여행용으로는 좋습니다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발란스 코드 카이로프랙틱 목베개, 넥프로 여행용목베개. 여행용으로는 좋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공부하면서 아무래도 목이 굽혀지는 경우가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모델이 착용한 모습은 그래도 목베개 치고는 괜찮아 보이고, 목베개는 여행할 때도 쓸 수 있고, 단순히 목을 움직이지 못하게 막아주는 것 뿐…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후기. 비싼 값을 하는 방석입니다!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 후기. 비싼 값을 하는 방석입니다!  전에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허리쿠션을 샀었습니다. 이 허리쿠션에 엄청나게 만족을 하고 바로 다른 것도 주문했습니다. 발란스코드 카이로프랙틱 의자방석입니다. 사실 이 의자방석을 구입한 이유는 제가 당시에 구입했던 듀오백 의자가 엉덩이 부분이 메쉬 재질로 되어…

듀오백 의자 브라보 200C(BR200C) 후기. 좋고 비싼 의자

브라보 200C

듀오백 의자 브라보 200C(BR200C) 후기. 비싸지만 좋은 의자입니다.  제가 이 의자를 쓰기 전에 쓰던 의자가 가죽이 소위 말하는 레자라서그런지 가죽이 막 뜯어지고 그랬었습니다. 처음에는 여름에 더워서 등에 땀나다보면 가죽이 등과 붙어서 떼지나… 이런 생각이 들었었는데 좀 더 쓰고보니 그 정도가…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특집! 2.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프로콘)와 액정 필름, 핸들 후기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실물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와 액정 필름, 핸들 후기 이전 글에서 닌텐도 스위치 본체 후기를 적었었습니다. 쿠팡, 지마켓 등 오픈마켓을 보면 닌텐도 스위치와 여러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같이 끼워서 파는 것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 대부분은 그냥 멋으로 하는 것들이구요,…

닌텐도 스위치 특집! 1. 닌텐도 스위치 신형 본체 후기

닌텐도 스위치 본체

닌텐도 스위치 후기 1. 닌텐도 스위치 신형 본체 이제 11월부터 일을 시작하면서 제가 정말 사고싶었던 닌텐도 스위치 신형을 고심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11월 5일에 나오는 저스트 댄스 2020을 먼저 생각하고 있었어서 그 이후에 구입하려고 했지만 링피트가 너무 재밌어보이더군요… 이런 연유로…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loganuary 행사 3주년. 더 큰 시장 영향력을 원하는 워드프레스와시대를 상당히 앞선 블로그씨…

워드프레스-Bloganuary

워드프레스에서 일종의 매일 글쓰기 챌린지 Bloganuary가 3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처음 봤습니다만… 여튼 요즘 워드프레스 행보와 블로그씨에 대해서 생각나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