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심플노트(Simplenote) 리뷰. 간결한 것으로는 최고인 메모 앱

파주 장단콩 초콜릿 후기. 정말 손이 안갔지만 생각보다는 맛있었던 초콜릿…

라미 조이(LAMY joy) 후기. 라미의 캘리그라피용 만년필
Popular Posts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포스트 잇(Post-it!) 앱 리뷰. 사용하면 할 수록 진가가 보이는 완전 무료 노트 앱!

포스트 잇(Post-it) 앱 리뷰입니다. 실제 포스트잇을 캡쳐해서 사용할 수 있고 글자 인식도 꽤나 잘 되어서 온라인 오프라인 가리지않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앱입니다!
Habitica 리뷰. 게임을 하는 듯한 개성 있는 습관, 할 일 앱

Habitica는 수많은 습관 앱, 할일 앱들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개성이 뛰어납니다. 게임을 하는 ‘느낌’ 정도가 아니라 정말 게임이 아닌가 싶을 정도이니 그 부분에서는 충분히 성공을 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Peak 리뷰. 가성비가 좋지만 질보다는 양을 추구한 듯한 두뇌공부 앱.

Peak라는 두뇌개발 앱 리뷰입니다. 게임들이 아주 많고 한글화도 잘 되어있고 편의기능들도 좋고 장점들이 많지만 각 게임별의 퀄리티가 조금 아쉽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대항해시대 ORIGIN) 리뷰. 시리즈 30주년답게 시리즈 모든 작품을 잘 섞은 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 리뷰입니다.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답게 시리즈 전체의 향수가 느껴지고 꽤나 잘 만들었습니다만 버그가 많고 아쉬운 부분도 더러 있습니다.
Elevate 두뇌 공부 앱 리뷰. 상당히 완성도가 높고 영어, 수학을 공부할 수 있는 앱!

Elevate라는 두뇌 공부 앱 리뷰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두뇌 공부 앱들과 달리 영어와 수학을 주로 공부하기에 실전적이고 그 외에도 장점들이 많아서 좋아합니다.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대항해시대 ORIGIN) 리뷰. 시리즈 30주년답게 시리즈 모든 작품을 잘 섞은 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 리뷰입니다.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답게 시리즈 전체의 향수가 느껴지고 꽤나 잘 만들었습니다만 버그가 많고 아쉬운 부분도 더러 있습니다.
[텀블벅]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후기. 팬이라면 무조건…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입니다.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다 샀던 저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물건이었습니다. 다만 설정집이다보니 일러스트의 비중이 낮은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설정에 대해서는 정말 꼼꼼하니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2020년 12월 블로그 개편! 가독성, 메뉴 수정 등 [블로그 개편]

가독성, 메뉴, 사이드바, 푸터 등 2020년 12월 블로그 개편! 최근 시간이 조금 생겨서 간만에 블로그 개편을 좀 했습니다. 크진 않지만 살짝살짝 많은 것을 바꿨습니다. 그리고 그 대부분은 제가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안하고 있었던 것들이라서 더욱 더 마음에 듭니다. 블로그 개편…
[월간 블로그] 아마 23년 가장 최하위 실적이지 않을까… 23년 4월 월간 블로그
2023년 4월 월간 블로그입니다. 제가 블로그 활동이 4월 중순까지 부진했었어서 실적 역시 그를 반영하고 있지만, 한 달 기준의 실적은 저번 달보다는 나아서 다음 달은 약간의 기대를 해봅니다…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6개월 후기. 검색 관련, 큰 그림, 호스팅, 트위터 등
워드프레스 6개월 후기 워드프레스를 사용한 지 어느새 6개월이 지났습니다. 워드프레스 6개월 후기를 벌써 쓰게될줄은 몰랐습니다. 정말 어느새 6개월이구나…라는 생각밖에는 들지 않습니다. 물론 6개월 중 약 5개월은 공부때문에 제대로 활동을 못했습니다. 바쁜 것 이외에도 이것저것 만지기만 하는 시간이 너무 길었습니다. 뭐…
요즘 근황, 시험을 1년 더, 구텐베르크 등등
최근 블로그 활동을 매우 오래 못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실은 2주전에 시험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또 떨어져서 1년을 더 바라봐야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이렇게 인생이 실시간으로 힘들어져가고… 이런 시간을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언제까지나 망한 상황에서 살 수는 없는 노릇이니 다시 1년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