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장단콩 초콜릿

파주 장단콩 초콜릿 후기. 정말 손이 안갔지만 생각보다는 맛있었던 초콜릿…

CU 알바 중에 발견한 파주 장단콩 초콜릿이라는 친구 후기입니다. 첫인상은 정말 꺼려졌지만 생각보다 먹을 만해서 놀랐던 친구입니다. 두 번 먹을지는 잘...
파주 장단콩 초콜릿

파주 장단콩 초콜릿

파주 장단콩 초콜릿 후기. 의외로 맛있지만 두번은 안먹을듯…

편의점 알바를 하면서 또 발견한 신기한 친구 중 하나입니다. 바로 파주 장단콩 초콜릿이라는 이름부터 비범한(?) 초콜릿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대체 이게 뭐지… 싶었지만 1+1의 유혹에 힘입어 한번 먹어봤습니다.

맛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콩에 초콜릿 씌워진 것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신기하게도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성분표를 보면 준초콜릿 66.7%라고 하니 초콜릿 품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 것입니다. 그래도 66.7퍼가 준초콜릿, 나머지가 콩이라서 의외로 어른들은 좋아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뭔가 굉장히 묘한 조합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저처럼 호기심으로 먹어보면 나름 적절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정말이지 편의점에 잘 어울리는 친구… 한편으로는 이런 제품이 편의점에 있다는 것이 꽤나 신기했습니다. 어딜 봐도 어디 마을기업에서 팔 것 같은 친구였는데 말이죠… 취향에 맞다면 몇 번 더 먹을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다만 그렇게 인기 있을 친구일지는 잘…

파주 장단콩 초콜릿
파주 장단콩 초콜릿 후기. 정말 손이 안갔지만 생각보다는 맛있었던 초콜릿... 1
파주 장단콩 초콜릿 2
의외로 멀쩡하게 생김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