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포션

빡포션 후기. 맛 좋고 카페인 없는 에너지 드링크. 미리미리 안 마셔서 미안했다…

빡포션 후기입니다. 피지컬 갤러리와 제휴를 한 에너지 드링크이죠. 다만 이제 당분간 생산 안한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마셔봤습니다. 의외로 맛있는 드링크...
빡포션

빡포션 후기. 생각보다 매우 맛있었지만 인기가 저조했는지…

사실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습니다만 이름만 아는 수준이어서 딱히 마실 생각은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피지컬 갤러리 공지를 보니 이번 할인을 마지막으로 당분간 캔 제품 생산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이니까 한번 마셔보자는 마음으로, 거기에 가격도 나름대로 싸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빡포션 후기입니다.

Table of Contents

빡포션은 생각보다는 정말 괜찮은 편입니다. 맛도 효과도…

카페인이 없는 대신 아르기닌을 풍부하게 넣은 구성…

하지만 실제 마셔보니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복숭아 맛이었는데 아이스티 맛이 나면서도 탄산 느낌이 납니다. 복숭아에이드? 그리고 에너지드링크답게 눈이 뜨이는 것은 덤입니다. 빡포션은 제로 카페인이라는 것을 장점으로 잡은 듯합니다. 사실 에너지드링크 다들 카페인 엄청 들어있잖아요? 그런데 저는 평소에 커피도 좀 마시다보니 에너지 드링크까지 마시면 카페인 과다가 되어버립니다. 그렇기에 카페인에 민감하시거나 혹은 저처럼 커피도 마시는데 에너지드링크도 마시는 분들에게는 이 빡포션이 좋은 친구일 듯합니다.

사실 헬스 유튜버들은 보통 닭가슴살같은 것을 만들지, 이렇게 음료수를 만드는 경우는 많진 않잖아요? 확실히 조금 다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역시 300만 유튜버… 물론 이 제품 자체는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CU에서 본 적도 있습니다. 그렇게 나름대로 상품 전개를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한 듯하지만 아무래도 주류 음료로 자리잡기에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었나 싶습니다. 시장에서 이미 유명한 레드불 핫식스 몬스터 친구들이 너무 시장을 장악해버렸는지 아무래도 어느 정도 한계에 달한 듯합니다. 물론 제가 할 말은 없는게 저도 이번에 처음 구매한거라서… 홍보를 더 했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혹은 피지컬갤리리 영상에서 자주 마시든가… 그래도 이번 할인은 값도 꽤나 싼 편이어서(물론 한박스 주문하는거긴 하지만 캔당 700원이면 싸긴 진짜 쌉니다) 미안한 마음에서(?) 두 박스 샀습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