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 후기. 작지만 꽤나 좋은 플래너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 후기. 작지만 꽤 쓸만한 플래너입니다.

컨트롤9 회사로부터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를 받았습니다. 제가 전에 썼던 컨트롤 프로 리뷰 덕분입니다. 이 친구도 대략 만 원정도 하는 친구던데 그저 감사드립니다. 물론 저는 이 플래너를 회사로부터 받았지만 무슨 마케팅의 목적으로 받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후기는 성실하게 쓸 것입니다.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드아트 플래너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는 크기는 대략 작은 수첩 정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비유하면 가로는 조금 크고 세로는 조금 작습니다. 제가 남자 손중에서 크기가 보통 정도인데 제 손과 거의 비슷한 크기입니다. 크기는 대략 이정도이고, 플래너가 제법 두껍습니다. 그리고 플래너를 고정할 수 있는 끈이 있습니다.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드아트 플래너
개인적으로 년도가 써져있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는 작지만 꼼꼼합니다.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는 작지만 꽤나 꼼꼼한 플래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년도가 적혀있지 않은 플래너를 선호합니다. 그 쪽이 좀 더 자유도가 있어서요. 물론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저도 일기는 년도가 적혀있는 친구를 샀습니다. 그리고 플래너가 제법 두꺼운 만큼 월별 일별 스케줄을 나름대로 세세하게 적을 수 있게 되어서 기능도 제법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플래너 맨 뒷부분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스토리보드나 간단한 주제를 적을 수 있는 공간도 깨알같이 있습니다.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드아트 플래너
시간별로도 플래너를 적을 수 있어서 나름 꼼꼼합니다.

분명 핸디아트 플래너는 좋은 친구입니다만 크기가 작기 때문에 큰 플래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쉽고, 또 요즘은 스마트폰에도 플래너 앱이 많은 것은 물론이요, 오프라인 플래너와 스마트폰 플래너 앱과 연동되는 친구들도 더러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라이벌들이 제법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회사원이나 디자이너처럼 작지만 좋은 플래너를 필요로 하는 직종들에게는 이 플래너가 꽤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2018 KingpinStudio
Search
Generic filters
Exact matches only

유니타스 매트릭스 핸디아트 플래너 후기. 작지만 꽤나 좋은 플래너

twitterfacebookangle-double-up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