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안애-내츄럴-콤비블라인드-거실-롤스크린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후기! 2년 넘게 나름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후기입니다. 저는 벽에 못질을 할 필요가 없는 블라인드가 필요했었는데 딱 그것에 맞는 블라인드여서 마음에 듭니다. 색도 다양하고말이죠.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후기. 이쁘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전세라서 그런가… 집에 커튼이 없었습니다. 사실 옵션 자체가 없었습니다만 여튼; 그러다보니 보안에 아무래도 취약합니다. 제 집은 1층이라서요. 뽁뽁이가 있긴 했는데 이것만으로는 아무래도 부족해서 다른 보호용 뭔가가 필요했습니다. 예전 자취방에는 커튼이 있었었는데 커튼이 은근히 거추장스럽습니다. 커튼을 걷으면 보통 한 쪽에 몰리잖아요? 저는 그 위치에 컴퓨터가 있다보니 전선들과 얽혀서 꽤 어지러웠습니다. 그리고 커튼 칠 때도 은근 불편하고… 그러다보니 블라인드로 결정했습니다. 블라인드는 위쪽으로 샥 올라가니까 사용하지 않을 때 훨씬 편하더군요. 물론 제 집은 1층이니 어지간하면 항상 칩니다만. 그래도 여름에는… 여튼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로 결정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후기! 2년 넘게 나름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1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의 장점은 천장에 못질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주문할 때 너비와 길이 등을 애초에 정해서 주문합니다. 커스터마이즈가 좋다…

제가 손기술이 그다지 뛰어난 편이 아닙니다. 블라인드는 필요했지만 말이죠; 손재주도 손재주인데 그 이전에 공구 자체가 없었습니다. 드라이버는 있었습니다만 사실 이런 블라인드를 설치할 때 보통 필요한 공구는 드릴… 이잖아요? 그리고 제 전셋집보니까 예전에 사시던 분이 블라인드 설치하면서 구멍을 뚫으셨던데, 이런 구멍들이 보통 전세집에서 뚫어놓으면 안된다고 하잖아요? 이러이러한 이유로 저는 벽에 못질을 하지 않아도 설치할 수 있는 블라인드를 원했습니다.

또 이 블라인드는 커스터마이즈가 매우 다양해서 좋습니다. 다른 블라인드도 비슷한 방식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다양한 블라인드를 사용해보지는 않아서요… 처음에 주문할 때 아예 너비와 길이 등을 설정해서 주문합니다. 그렇기에 어지간한 집에 모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사갈 때 그 집에는 맞지 않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만 한번 이렇게 블라인드 설치하면 어지간히 비싸거나 하지 않은 이상에야 이 친구를 또 떼서 갈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에 이 친구를 또 분리해서 또 다시 설치한다면 꽤나 번거로울지도…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은 색상도 다양하고 좋습니다!

 다만 너무 팍팍 만지면 문제가 생기실 수도…

 또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는 색상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도 맘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딱 보라색이 있었습니다. 색상이 꽤나 마음에 듭니다. 이외에 사용도 쉽고 블라인드답게 사생활도 나름 잘 가려줍니다. 제 집이 북향이라서 햇빛은 어차피 안 들어오지만 그래도 보안용으로는 확실히…

다만 돌릴때 너무 팍팍 만지시면 안됩니다. 제가 이 제품 후기를 적은 줄 알았는데 사실 못 적었어서 벌써 사용한 지 2년이 지나갑니다만, 얼마전에 블라인드가 분리가 됐었습니다. 블라인드 부분과 밑에 돌아가는 부분이요. 꽤나 고생을 했고 지금은 좀 불완전하게나마 수리한 상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블라인드 얼마간 문제없이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그렇게 세게 만지지는 않았는데… 여튼 조심하심이…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롤스크린
  • 저는 이 블라인드를 제 돈으로 직접 사서 설치해서 2년 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창안애 내츄럴 콤비블라인드 거실 롤스크린 정리

좋은 점

  1. 벽에 못질을 할 필요가 없다!
  2. 크기, 너비, 색상 커스터마이즈가 자유롭다.

아쉬운 점

  1. 너무 팍팍 쓰다보면 부서지실 수도…
사랑을 나누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