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라지(Controll9 L)

기능 좋고 이쁜 필통, 컨트롤 라지 후기(Controll9 사이즈 L)

컨트롤 라지(Controll9)

기능 좋고 이쁜 필통, 컨트롤 라지(Controll9 L)

컨트롤 사이즈 라지(Controll9 Large)를 샀습니다. 참고로 제품 이름은 그냥 컨트롤(Controll9)이고 사이즈가 라지입니다. 이 제품 자체는 꽤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친구가 소개시켜줬습니다. 친구가 교보문고를 돌아다니다 이 제품을 봤더군요. 그때 처음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사고 싶었지만 당시에는 꾹 참았습니다. 하지만 후에 서울을 갔을 때 결국 질러버렸습니다. 아 부족한 자제력이여… 참고로 우리가 아는 영어단어는 스펠링이 control이지만 이 제품은 controll이 맞습니다. 돌돌 말아서 사용한다는 의미여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 제품군이 은근히 종류가 많습니다. 저는 이 제품 뿐 아니라 컨트롤 프로(Controll9 Pro)도 비슷한 시기에 구매했습니다.

컨트롤 라지(Controll9 L)

컨트롤(Controll9)은 이쁘면서도 기능 또한 충실합니다.

컨트롤(Controll9)은 꽤나 이쁘게 생겼습니다. 이쁘다라는 것은 주관적인 감정이지만… 그래도 제품을 보면 뭔가 예술가들이 쓸 것 같다는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색도 다양하고 기능도 은근히 좋습니다. 저는 보라색을 구입했습니다.

학창시절에라도 필통을 안 써본 분은 안 계실테니 보통 공감하실텐데 대부분의 필통은 아무래도 통이 하나 딱 있는거니까 거기에 필기구들을 다 우겨넣게 되서 조금 난잡한 느낌을 줍니다. 또 필통은 은근히 부피가 큰데 이 컨트롤 프로는 평소에는 돌돌 말고 다니니 부피가 그다지 크지 않고, 연필은 여기에 볼펜은 여기에 이런 식으로 넣을 수 있게 공간이 나뉘어져있어서 필기구들을 정돈하기에도 좋습니다. 돌돌 마는 구조이면서도 샤프 끝부분은 감싸도록 제품이 설계되어있어서 필기구 보호에도 좋습니다.

컨트롤 라지(Controll9 L)

물론 이렇게 기능이나 디자인이 좋은 만큼 가격은 필통 중에서는 꽤 비싸다는 느낌도 듭니다. 하지만 20% 정도는 거의 항시 촬영을 하기에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2주 정도만 늦게 샀었어도 크리스마스 시즌 할인이었는데… 이 부분은 많이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이겠죠. 컨트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을 나누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