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카누 다이어리
2019 카누 다이어리 후기. 올해도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작년에 커피 마시려다가 어쩌다가 사버린 다이어리였지만 아주 제 인상에 좋게 남아서 올해도 구매해봤습니다. 2019 카누 다이어리 후기입니다.
작년과는 구성이 조금 다릅니다. 작년은 매달 달력이 앞부분에 간략하게 나오고 그 뒤에는 공책처럼 쓸 수 있는 공간만 쭉 있었던 데 반해 이번 2019 카누 다이어리는 주간 플래너입니다. 그래서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플래너를 주로 사용하고 카누 다이어리는 공책처럼 사용했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플래너를 한 개만 소지하신다면 이번 2019 카누 다이어리는 오히려 작년 플래너보다 더 좋은 구성일 수도 있습니다.
2019 카누 다이어리 색은 빨간색과 검은색이 있지만 저는 검은색을 구매했습니다. 카누 박스 뒤편을 보고 다이어리 색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이번 플래너도 매우 깔끔한 디자인은 여전합니다. 디자인이 정말 깔끔해서 직장인들이 들고 다니기 매우 좋습니다. 뭔가 깔끔하고 쿨하게 생기신 것을 좋아하신다면 오히려 스타벅스 등 다른 플래너보다 카누 다이어리가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올해도 다이어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종의 부록으로 좋은 책을 많이 소개해주는데 이런 부분도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충분히 좋은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리 설명은 이 정도로 간단하게 하겠습니다. 2019 카누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