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제 블로그의 최신글입니다!

펠리칸 트위스트

가격이 아주 싼 입문용 만년필, 펠리칸 트위스트 후기

2025년 6월 18일
제가 최초로 써본 만년필, 펠리칸 트위스트입니다. 생긴 것이 꽤나 개성있는데 단순히 개성 뿐 아니라 기능성도 꽤 잡아서 마음에 듭니다. 가격 역시 15000원으로 매우 착한 편입니다. 입문용 만년필으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젊은 층을 노렸다는 느낌이 드네요.
애플 인이어 이어폰

리모컨과 마이크가 장착된 애플 인이어 이어폰 후기. 제 인생 최고의 이어폰 – 1년 후기 내용 추가

2025년 6월 18일
애플 인이어 이어폰 리뷰입니다. 지금은 나오지 않는 듯하지만 성능은 상당히 좋습니다. 가격도 10만원이라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지만 놀랍게도 가성비가 좋고 거의 손해를 본다는 수준의 이어폰입니다. 1년 조금 넘게 쓰고 있는데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최근 30일 기준 가장 인기 있는 포스트입니다!

Evergreen Posts

제 블로그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글들을 모아놓은 Evergreen Post들을 소개합니다!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엘가토 Hd60 S+

엘가토 HD60 S+ 캡처보드 후기. 성능이 꽤나 좋은 캡처보드 언젠가 방송해야지~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닌텐도 등 콘솔 게임 방송을 생각한다면 캡처보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제 돈은 안드로메다로… 캡처보드도 은근히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이왕 사는 거 조금 좋은 친구를 사고…

닌텐도 스위치 특집! 2.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프로콘)와 액정 필름, 핸들 후기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실물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와 액정 필름, 핸들 후기 이전 글에서 닌텐도 스위치 본체 후기를 적었었습니다. 쿠팡, 지마켓 등 오픈마켓을 보면 닌텐도 스위치와 여러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같이 끼워서 파는 것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 대부분은 그냥 멋으로 하는 것들이구요,…

닌텐도 스위치 특집! 1. 닌텐도 스위치 신형 본체 후기

닌텐도 스위치 본체

닌텐도 스위치 후기 1. 닌텐도 스위치 신형 본체 이제 11월부터 일을 시작하면서 제가 정말 사고싶었던 닌텐도 스위치 신형을 고심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11월 5일에 나오는 저스트 댄스 2020을 먼저 생각하고 있었어서 그 이후에 구입하려고 했지만 링피트가 너무 재밌어보이더군요… 이런 연유로…

About Game

스마트폰 및 콘솔 등 비디오 게임 리뷰 및 게임패드 등 게임 관련 물건들 등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텀블벅]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 후기. 팬이라면 무조건…

몬스터 헌터 설정 자료집 세트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설정 자료집입니다.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다 샀던 저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물건이었습니다. 다만 설정집이다보니 일러스트의 비중이 낮은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만 설정에 대해서는 정말 꼼꼼하니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About WordPress, blog

워드프레스 및 블로그 관련 정보글, 플러그인 및 테마 리뷰, 제가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내용들 등 내용들에 대해서 적은 공간입니다.

[월간 블로그] 2019년 4월. 알렉사 랭크 60만등! 이유를 알 수 없는 상승세…

알렉사 60만등 진입

4월은 제가 더더욱 바빠져서 블로그 활동이 좀 뜸했다고 생각했는데 어째서인지 제 블로그는 미칠듯이 상승만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알렉사(Alexa)에게 총애를 받는 것인지 Similarweb 등에서는 제가 아직도 그저 작은 존재일 뿐인데 알렉사에 의하면 제가 무슨 다크호스처럼 부상하는 블로거가 돼버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뒤에…

About IT, App

제가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다양한 앱 리뷰를 많이 적었습니다. 여러 IT 관련 내용도 있습니다.

[없어져서 아쉬운 앱들] 1. 유니클락, 유니캘린더, 유니레시피 등 유니클로 앱 3종. 제 네이버블로거 시절 추억을 책임지던 앱들…

유니클로 앱 유니클락

나름대로 수많은 앱들을 써보면서 없어져서 아쉬운 앱들에 대한 이야기를 써봤습니다. 그 첫번째로 추억의 유니클락, 유니캘린더, 유니레시피 등 유니클로 앱 3종에 대해서 써봤습니다. 제가 중학교때 인기있었던 유니클락인데 많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