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Balanced 과자 6종
치즈 프로틴칩
쌀 45%, 두류가공품 10.87%, 닭가슴살 7.96%라고 되어있는데, 닭가슴살은 잘 모르겠고; 확실히 느낌이 치즈맛과 짠맛이 어느 정도 있는 쌀과자의 느낌이 듭니다. 달거나 그런 느낌이 없지만 짭짤해서 한번 먹으면 쉬이 멈추기 어렵습니다…
베이크드 감자칩 트러플맛
감자전분 33.5%, 감자분말 13%, 트러플맛시즈닝 4.49%인데, 거의 감자가 절반이 들어있는 구성이니 꽤나 알차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감자칩이 구운 감자 등 굽는 친구도 있지만 역시 가장 인기있는 친구들은 포카칩, 프링글스 등 튀기는 녀석들이라고 할 수 있겠죠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수미칩 등 굵은 감자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 친구가 마음에 듭니다. 트러플맛이 나는 것은 덤입니다.
베이크드 감자칩 오리지널맛
위의 트러플맛과 감자전분 33.5%, 감자분말 13%은 똑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위 트러플맛은 아무래도 트러플이 향이 있으니까 좀 세다는 느낌인데 그 바로 다음에 먹어서인지 이 친구는 상대적으로 심심하네요. 물론 심심하다는 것이 별로라는 것은 아니고 입에는 잘 들어갑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이 오리지널과 트러플의 중간… 그런 맛이 있다면 어땠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조금은 아쉽습니다.
야채두부칩
두부 6.91%, 혼합야채 10.36%(양파 85.55% 등)라고 합니다. 야채두부칩.. 이름만 들으면 정말 맛이 없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매우 건강한 맛인데 의외로 괜찮네? 이 정도 느낌…
병아리콩칩
병아리콩가루 39.24%, 알리오올리오맛시즈닝 5.66%이라고 합니다. 가루가 39.24%? 생긴 것에 비해서 가루가 엄청 많네요… 병아리콩칩 제목만 보면 절대 안먹을 것같은데, 그래도 실제로 먹어보면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리오올리오맛시즈닝… 이건 대체 무슨 시즈닝일까요? 조금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있고 없고 어떤 차이가… 그래도 이 과자 자체로만 치면 먹을 만합니다. 야채두부칩처럼 너무 심심하거나 그렇지도 않고 정말 생각 이상으로 괜찮습니다.
어니언 프로틴칩
쌀 45%, 두류가공품 10.87%, 닭가슴살 7.96%, 양파분말 0.64% 역시 위의 프로틴칩과 성분이 매우 비슷합니다. 양파분말때문인지(0.64%지만…) 조금 단맛이 납니다. 물론 설탕같은 단맛은 아닙니다. 양파에서 나오는 단맛이라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위의 치즈 칩이 조금 짰었어서 저는 이쪽이 더 마음에 듭니다. 저 치즈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Get Balanced 친구들 의외로 맛이 좋다!
칼로리만 조금 더 적었다면… 가격도 조금만 쌌으면… 할인도 안하고…
물론 요즘은 마냥 칼로리보다 호르몬이나 그런 것들이 더 중요하다 그런 식으로 다이어트 메타(?) 바뀌고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이 Get Balanced 6종은 칼로리가 제법 됩니다… 눈물… 그래도 단백질이 많다고 하니 소위 헬창들에게는 적절한(?) 과자일 듯합니다. 한편 이 친구들은 좀 비쌉니다… 가격이 좀 세도 2+1 이런 행사 해주면 좋겠는데 그런 것도 딱히 없더라고요… 가슴이 아픕니다… 지금은 블로그 글 쓴다는 명분(?)으로 쫘악 사서 맛있게 먹어봤습니다만 앞으로는 할인할 때만 사서 먹겠습니다… 혹시 이러다가 평생 못먹게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