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적는 요즘 근황…

갑자기 월요일에 코로나가 걸려버렸습니다… 아니 이전에는 한번도 이런 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생각보다는 그렇게까지 아프진 않은데 문제는 내일 기말인데 공부를 도저히 못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지금 일은 해야되고, 또 그 와중에 블로그도 매일 하기로 다짐했는데 시간은 없어서 간만에 잡담이나 써보고 있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 영양가는 1도 없는 글이지만 뭐 정말 간만에 쓰는 것이니 양해를… 그나저나 제트팩 앱으로 글 쓰는 것은 정말 간만인데 예전에도 꽤 좋은 도구였지만 지금은 성능이 더더욱 좋아졌네요.

작년에는 150일 넘게 1일 1블로그를 달성했었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많이 힘들고 글 쓸 시간도 많이 부족합니다. 그러다가 겨우 마음 다시 잡아서 1일 1블로그 현재 12일차입니다. 이 글 쓰면 13일차겠네요. 올해 얼마 남지도 않았는데 1일 1블로그 포스팅을 하려면 비축해둔 자료들을 빨리 소진해야 될듯합니다. 물론 마냥 소진하는 것이 다가 아니라 그 사이사이에 양질의 글을 써야될 것입니다.

그래도 기분 좋은 것은, 제 블로그 실적도 완전 바닥이었는데 12일 연속 포스팅때문인지는 몰라도 방문자수가 최근 살짝 회복중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일시적일 수 있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만 일단 기분은 좋네요. 올해는 정말 좋을 일이 하나도 없는데 조금이나마 희망이라도 가져봐야죠.

사랑을 나누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