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상당히 분위기있게 잘 만들어진 다이어리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후기입니다. 신한은행 40주년 기념이라는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단순하게 생겼지만 사실 친환경적인 친구이고, 속지도 평범하지만 그래도 의미있게 생겼습니다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상당히 잘 만들어진 다이어리

우연히 누나한테서 받았습니다.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입니다. 신한은행같은 대기업정도 되면 직원용 다이어리가 당연히 나올 법합니다만, 올해는 신한은행이 무려 40년이나 되었다고 해서 그걸 기념하기 위해서 조금 더 디자인에 신경을 쓴 듯합니다. 물론 이전 신한은행 다이어리가 어떻게 생겼는지 저는 모릅니다.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 상당히 분위기있게 잘 만들어진 다이어리 1

구성이나 종이나 여러모로 잘 만들어진 다이어리입니다

2022년 신한은행 다이어리는 여러모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종이가 좀 별로인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종이는 솔직히 생긴게 딱 그냥 미술용 이면지처럼 생겨서… 하지만 실제로는 사탕수수 재생용지라니 그래도 의미는 있는 친구구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도 색만 이면지랑 비슷하지 느낌은 나름 부드러워서 이것 또한 마음에 듭니다. 또 표지는 식물성 가죽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팤으로 꽤나 친환경적인 녀석입니다.

속지는 심플하지만 심플해서 더 좋고, 1년간 내용들을 적을 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구성입니다. 그리고 속지에 열닷새 이런 식으로 한글이 많이 들어가있는 것도 나름대로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뭐 신한은행 회장님의 의견이 들어가있는건지…

저는 이미 2022년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있었기에 조금 아쉽긴했지만 달력 부분을 제외한 속지가 년도를 가리지 않는 구성이라서 그냥 만년다이어리 느낌으로 써도 썩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은 무지인 것을 살려서 그림 다이어리로 적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솔직히 글 쓰면서 생각난 부분인데 스벅 다이어리에다가 글로 이름을 쓰고 이 신한은행 다이어리에 그림일기를 적으면 썩 괜찮겠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사랑을 나누세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