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쳐리빙 NEW 모던데일 재활용 분리수거함
네이쳐리빙 NEW 모던데일 재활용 분리수거함 2종 3p 후기. 그럭저럭 쓸 수 있습니다
예전 자취방에서는 휴지통만 있고 종이나 플라스틱 등은 그냥 땅바닥에 분류만 해놓고 쌓이면 봉지에 넣어서 버리곤 했었는데 이게 보기에 좀 그렇다는 지적이 나왔었습니다. 아무래도 좀 보기에 그렇기는 하죠… 그러다보니 이사하는 김에 분리수거함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네이쳐리빙 new 모던데일 재활용 분리수거함입니다.
Table of Contents

이 분리수거함이 솔직히 제품 자체는 좀 부실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오늘의 집에서 샀었는데요, 분리수거함도 은근히 이것저것 많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뭐 유명하다는 친구들도 많았습니다. 다만 그런 제품들은 분리수거함이라고 하기에는 좀 많이 비싼 편이었기에 다소 저렴한 이 네이쳐리빙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렇기에 제가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본 것은 아니라서 직접적인 비교는 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분리수거함은 솔직히 제품이 좀 부실한 편입니다. 일단 이 친구는 제품이 어디 끼워지거나 하는 식 등으로 어떤 방식으로도 고정되는 녀석이 아닙니다… 더 까놓고 얘기하면 그냥 윗부분을 어디 끼우는 게 아니라 그냥 올려놓고 사용하는 녀석이라고 봐도 딱히 틀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처음에는 실망이 좀 컸습니다.
본래 목적으로 사용한다면 어찌어찌 가능은 합니다
그래도 이 친구 본래 목적이 분리수거함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사용은 가능합니다. 분리수거함에 뭐 짐들 엄청 넣을 것도 아니고, 또 분리수거함이라고 해도 쓰레기 집에 가득 쌓아놓으면 또 좋을 것도 없으니 적당히 물건들 쌓이면 버리실 듯합니다. 그런 식으로 생각해보면 그래도 쓰는 데는 지장이 없구나 싶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분리수거함에 너무 돈을 쓸 이유도 없는 것이니까요… 그렇게 비싼 친구도 아닌데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안되는 것이었나? 싶기도 하고…
디자인은 그래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색도 썩 괜찮은 편이고요, 나름 배려용으로 테이프가 동봉되어 있어서 여기에 종이, 여기에 캔 이런 식으로 분류하기도 용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게 제품이 꼭 분리수거함 용도 뿐이 아니라 수건 등 이것저것 보관할 때도 사용하라고 되어 있던 것 같던데… 그런 용도로는 좀 더 본래 목적에 적합한 수납함같은 친구를 써주는 것이 확실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제품도 제가 직접 구입해서 나름대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처리빙 new 모던데일 재활용 분리수거함 후기
좋은 점
- 사용에는 지장이 없다
- 다른 비싼 친구들보다는 조오금 싸다
- 디자인은 나쁘지 않은 편
아쉬운 점
- 제품이 부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