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시스 위더스 선반형렌지대 640
소프시스 위더스 선반형렌지대 640 후기. 매우 만족도 높습니다…
제 예전 자취방에서는 냉장고가 제 가슴팤정도만 올 정도로 낮았습니다. 그래서 냉장고 위에 전자레인지를 올려놓고 전자레인지를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집 냉장고는 제 키 정도로 나름 커져서 이 위에 전자레인지를 놓기는 좀 애매했습니다. 그리고 그 때는 별 생각이 없었습니다만 사실 냉장고 위에 뭐 올려놓는 것이 열 관리 등에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하여튼 그러한 연유로 밥솥 등 이것저것 올려 놓을 용도로 선반형렌지대를 하나 별도로 구매했습니다. 소프시스 위더스 선반형렌지대 640 후기입니다.
Table of Contents
처음 단계만 잘 넘어가니 조립도 원활히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조립할 때는 꽤 고생을 했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 부품 몇 개가 적절하게 고정이 되어줘야 그 다음부터 조립이 수월하게 됩니다. 저 나무판이 은근히 무겁기도 해서 고정이 잘 안되었었습니다. 그래도 처음 고정을 어찌어찌 해내니 그 다음부터는 별 무리없이 고정을 잘했고 결과적으로 수월하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크기, 높이 모두 적절하고 또 튼튼합니다
생각 외로 높이도 적절하고 튼튼했습니다. 크기도 나름 적절하고 3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에어프라이어, 밥솥, 전자레인지 등등을 모두 놓을 수 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와 밥솥을 같은 칸에 놓았는데 지금 제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가 좀 작아서 가능했던 것같고, 좀 비싸지만 큰 에어프라이어는 밥솥이랑 같이 놓지는 못할 듯합니다. 여튼 가격이 그렇게 싼 녀석은 아니었어서 처음에 조금 염려도 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만족합니다.
소프시스 위더스 선반형렌지대 정리
좋은 점
- 디자인, 높이, 크기 등이 모두 적절하다
아쉬운 점
- 비교를 해본 것은 아니나 가격이 다소 있는 편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조립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