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자담치킨 후기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웰빙 자담치킨 후기
최근에 돈이 조금 생겨서 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평소에는 돈없어서 치킨은 KFC 할인할 때만 먹었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른 친구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집 앞 전단지에 붙어있던 웰빙 자담치킨이라는 처음 듣는 브랜드로요.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이것저것있는데 저는 3반순살치킨세트라는 것을 시켜봤습니다.
세마리 치킨같은, 완전 가성비로 밀어붙이는 친구들에 비하면 이 자담치킨은 가성비가 그렇게 월등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전국적으로 유명한 치킨들보다는 낫습니다. 가성비는 보통이라는 느낌. 그래도 치킨은 꽤 맛있었습니다. 특제 기름을 쓴다거나 국내최초 동물복지 치킨을 낸다는 등 브랜드가 전체적으로 웰빙을 강조하는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느끼한 느낌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양념같은 것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와사비 소스도 주던데 솔직히 찰떡궁합인지는 모르겠지만 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치킨무도 재료도 그렇고 수제라는 등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썼다고 했는데 맛이 다른지는 잘 모르겠네요… 몸에 좋으리라고 받아들였습니다.
좀 모험을 떠난다는 마음으로 시켜봤지만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좋았습니다. 엄청 자주 먹지는 않아도 용돈 받거나 하면 간간이 먹어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글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