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우드 고정이 필요없는 확장형 식기건조대

다니엘우드 고정이 필요없는 확장형 식기건조대 후기… 싱크대 길이를 확인하셔야…

다니엘우드 확장형 식기건조대

확장형 식기건조대 후기… 싱크대 길이를 정확히 측정하고 사용하심이…ㅠㅠ

최근에 이사를 해서 참으로 많은 것들을 구매했습니다. 일일이 다 쓰기 힘들 정도로요. 다만 제 새방이 다 좋은데 주방이 매우 좁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식기건조기조차 없었습니다. 그래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니엘우드 확장형 식기건조기입니다. 보통은 위에 거는 친구를 구입할텐데, 저는 식기건조기를 처음 사봐서 제가 조금 자신이 없었습니다. 괜히 이상한거 사면 어떡하나… 그래서 고정이 필요없으면 안전하겠지?? 이렇게 안일하게 생각했었습니다…

다니엘우드 고정이 필요없는 확장형 식기건조대
조립이 끝났을 때까지는 아주 기분이 좋았지만
다니엘우드 고정이 필요없는 확장형 식기건조대
하아… 현실은…

반드시 길이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가슴이 아프네요.

식기건조기를 조립할 때까지만 해도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오오 꽤 괜찮게 생겼는데? 하지만 실제로 조립을 해보니 제 싱크대가 너무 좁아서… 식기건조기가 맞지를 않았습니다. 결국 가스레인지까지 발을 걸쳐야 사용이 가능한 정도입니다… 더 큰 문제는 저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싱크대 호스도 높이가 어째 안맞아서리… 정말 불편한 모양이 되어버렸습니다. 인간이 적응의 동물이라 지금은 그럭저럭 적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정말 아쉬웠습니다. 반드시 길이를 확실히 재보시고 사용하심을 권해드립니다.

평가: 1.5/5

사기 전에 철저하게 조사해서 사시지 않으시면 후회하실겁니다… 저는 후회 하고 있어요ㅠㅠ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