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 꽤나 괜찮습니다!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 꽤나 괜찮습니다!

저는 정말 집에 옷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저도 아무래도 자취를 몇년간 하다보니 점점 옷이 많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나름대로 오래된 옷들을 많이 버려줬는데 그래도 옷장이 매우 지저분하더군요, 결국 옷정리함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바로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1+1으로 살 수도 있었기에 가성비도 나름대로 확보되는 물건입니다. 색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었는데 저는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
은근히 옷들 좀 들어갑니다.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는 단순하고 깔끔합니다.

처음에 온 모습을 보니 되게 단순하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생긴 것도 깔끔하고 또 펼치기도 쉽더군요. 오히려 단순하게 생겨서 어지간한 옷장에도 잘 어울린다고 봅니다. 그리고 정리함에 은근히 옷들이 많이 들어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리함들을 칸칸이 놓으면 밑에 친구들은 스르륵 꺼내서 옷을 꺼내거나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얘기는 했지만 솔직히 그거까지는 잘 안됩니다. 뭐 물리적으로 어쩔 수 없다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무슨 바퀴가 달린 것도 아니니깐요.

칸칸 옷장수납 옷정리함 슬라이딩 리빙박스는 가성비도 좋고 맘에 듭니다!

옷장에 넣어봤는데 꽤 모양이 나옵니다. 제법 보기 좋습니다. 다만 제 옷장이 좁아서 파카를 넣으니 옷장이 터질라고하네요… 빨리 큰 방으로 이사가고 싶은 마음뿐입니다…옷장이 더 커서 더 많은 옷들을 수납해도 깔끔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