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ko]작년 11월인가 GS25시에서 이벤트를 했었던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입니다. 다이어리, 플래너, 달력, 꾸미기용 스티커와 책갈피, 그리고 저것들을 다 넣을 수 있는 파우치까지 있습니다. 25000원이었지만 충분히 돈값을 하는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ko]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작년 11월에 GS25에서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를 주는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저에게는 25000도 큰 돈이었지만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내용물은 플래너, 다이어리, 달력, 그리고 꾸미기용 스티커와 책갈피, 그리고 이것들을 다 넣을 수 있는 파우치까지 있습니다.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스누피 다이어리 세트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플래너는 표지도 마음에 드는 데다가 구성도 깔끔하고 적을 수 있는 자유도도 높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플래너 뒤에 점자종이와 무지가 있어서 그냥 공책처럼 무언가를 적기에도 아주 적합합니다.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다이어리는 개인적으로 제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스프링형식이지만 깔끔하고 공책을 제대로 펼칠 수 있게 생겨서 이 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스프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을 듯합니다. 그냥 스프링만 있는 것이 아니고 두꺼운 종이로 표지부분을 보호할 수도 있게 생겨서 배려심도 있습니다.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달력은 작은 크기여서 휴대하기 좋고 한 장마다 스누피 그림들이 있어서 스누피 팬들이 아주 좋아할 듯 합니다. 요즘 직장인분들을 제외하면 달력을 잘 쓰시지는 않으시겠지만요…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스티커는 그냥 무난하게 꾸미기 좋고 책갈피도 개수가 많고 무난합니다. 다만 종이로 되어서 어쩌다가 구겨지면 좀 사용하기 곤란할 듯해서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25000원 가치를 충분히 하는 물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스누피 프리미엄도 충분히 붙을 만한데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고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누피 다이어리 세트
 
 
 
 

[:]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