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타벅스 플래너

2019 스타벅스 플래너 후기. 올해도 역시 깔끔하고 이쁩니다

2019 스타벅스 플래너

2019 스타벅스 플래너 후기. 역시 깔끔하고 이쁩니다.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올해도 어김없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았습니다. 이번 2019 스타벅스 플래너는 다시 몰스킨과 콜라보를 했습니다. 몰스킨이 돌아와서 기뻤습니다. 다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스타벅스 플래너들, 적어도 제가 주로 쓰는 플래너는 매년 모양이 그다지 다르지 않았습니다… 몰스킨이 오든 말든… 그래도 다른 플래너는 제법 이것저것 모양이 다양하더군요. 작년까지 다이어리가 내부 구조 정도만 다른 정도였던 데 반해서 이번 2019 스타벅스 플래너는 크기도 다양하고 용도도 다양하고 꽤 다채로웠습니다. 뭐랄까요,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 스타벅스 플래너를 사냐 안사냐가 아니라 한 개를 사냐 두 개를 사냐, 뭐 이런 이야기들을 하고 있더군요. 아마 그런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준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올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는 몰스킨 뿐 아니라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라는 회사와 자그마치 더블 콜라보를 했더군요. 저는 이런 거 잘 몰라서 처음 들어본 회사였지만 아마 유명하니까 스타벅스에서 콜라보를 같이 했겠지… 이런 생각이 듭니다. 작년에 콜라보 했던 회사도 알고보니 꽤 유명했거든요. 이 회사의 모양인지 플래너 전체적으로 뭔가 삐에로처럼 생긴 모양이 있습니다. 저는 뭔가 독특해서 좋았는데 삐에로를 싫어하는 분도 계셔서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저는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하나만 샀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물건인 주간 플래너입니다. 플래너 디자인은 앞서 말했듯 제가 평소에 쓰던 플래너와 그다지 다르지 않습니다. 특별한 것 없이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깔끔하고 종이가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플래너 뒤에 점자 공책과 무지 공책이 같이 있어서 불릿 노트를 만들기에도 좋습니다.

다만 제가 샀던 플래너가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기존에 플래너를 받았을 때에는 플래너 뿐 아니라 볼펜이나 파우치 같은 부수적인 것들도 같이 끼워줬었는데 올해는 그런게 없다는 게 조금 아쉽습니다. 뭐 그래도 플래너가 자체적인 가치가 있으니 올해도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2019 스타벅스 플래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