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후기. 감성은 매우 넘치는데 얼마나 쓸지는 잘…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후기입니다. 보통은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았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친구들을 받아봤습니다. 컨셉이 확실해서 제가 얼마나 쓸진 모르겠는데 감성은 엄청납니다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후기. 감성이 매우 넘치는 노트.

제가 나름대로 꾸준히 스타벅스 플래너를 사용합니다만 이번에는 제가 일기장으로 쓸만한 공책은 이미 있었어서 조금 다른 친구를 받아봤습니다. 바로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입니다. 처음에 카페에서 봤을 때는 분량이 좀 적어서 좀 망설여졌지만 실제 내용물을 보니 작은 저널 두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첫번째 노트는 A cup of passion이라는 이름이고, 두번째 노트는 A place to love라는 이름이네요. 이름은 참 거창하게도 잘 지은…

Table of Contents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2023 스타벅스 라이프 저널 후기. 감성은 매우 넘치는데 얼마나 쓸지는 잘... 1

A Cup of Coffee는 커피 매니아에게 어필할 노트입니다.

처음 친구는 커피에 대한 내용이 많습니다. 커피 마셨을 때 이런 느낌이다, 향이 이렇다 등 다양하게 적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커피에 대한 내용만 집중적으로 되어있는 노트가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물론 커피 등에 관심이 없거나 저처럼 아무거나 잘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큰 감흥은 없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도 뭘 적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만… 그래도 이 노트가 꼭 커피 얘기를 적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니 제 편한대로 적으면 될 것같습니다.

A Place to Love는 여행 매니아에게 어필할 노트입니다.

두 번째 노트는 A place to Love라고 해서 여행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노트입니다. 일단 적을 공간이 많으면서도 어반 스케치나 여행 사진 등을 붙이면 좋을 것같은 공간도 있어서 역시나 낭만이 넘칩니다. 여행을 못간지 너무 오래 되었는데 이 공책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1 Comment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Ciderl
Ciderl
2022년 12월 25일 3:33 오후

보고싶은 책이군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