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후기. 이 친구는 언제쯤이면 무리없이 구매할 수 있을까요?
분명 저도 편의점 알바입니다만 이 친구를 구하는 것이 이렇게나 힘듭니다… 하루에 몇 개 들어오지도 않는데 들어오는 것도 들어오는 족족 나갑니다. 저도 누나가 구해줘서 두 캔 겨우 마실 수 있었습니다. 고마워…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입니다.
Table of Contents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습니다
정말 인기있는 친구여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만 생각보다 맛은 평범했습니다. 아사히에 뭐 너무 많은 것을 바랄 수는 없나… 그런데 거품은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위 사진이 결코 제가 뭔가 해서 거품이 주르륵 나온 것이 아니라 그냥 캔을 따고 사진을 찍어야겠다… 했는데 그새 거품이 저만큼 올라온 것입니다. 저는 맥주를 그렇게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니어서 잘 모릅니다만 저 거품이 엄청나게 생기는 것이 나름의 기술력이라고… 이 맥주가 확실히 인기가 많긴 했는지 우리나라에도 일종의 카피제품이 있습니다만 인터넷의 후기를 보면 그 카피 친구는 여러 모로 원본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역시나 원조는 다르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은 먹태깡 친구가 또 사람들이 먹고 싶어도 먹지 못하는 제품 포지션을 계승했습니다. 당근에서 무슨 4천원 5천원에 팔던데… 사실 저는 먹태깡도 본 적이 없어서 희귀하긴 하다 싶습니다. 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5월 정도에 국내에 들어온 친구로 알고 있는데 슬슬 우리나라에 나온 지 몇 달이 되어가니 과연 언제쯤이면 일반 아사히 캔맥주처럼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친구가 될까 궁금해집니다. 별빛청하가 예전에 그랬는데 지금은 구하기 쉽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