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

[텀블벅]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브레이블리 디자인 웍스) 후기. 상당히 느낌있는 아트북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입니다. 텀블벅에서 펀딩하는 것을 샀는데 제가 비록 이 게임을 해본 것은 아니지만 아트북이 미려해서 마음에 듭니다. 조만간 브레이블리 디펄트 2도 나올 것이고 나름대로 인기 시리즈의 아트북입니다. 귀여운 그림체지만 덜 십덕같아서 좋습니다.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브레이블리 디자인 웍스 세트) 후기. 상당히 느낌있는 아트북.

나름대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게임입니다만 제가 아직 이 게임 시리즈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모르는 저에게도 참 끌리는 구성이었습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나름 인기 RPG 게임 시리즈,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입니다.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
[텀블벅] 브레이블리 시리즈 아트북(브레이블리 디자인 웍스) 후기. 상당히 느낌있는 아트북 1

텀블벅에서 펀딩했는데 구성이 꽤 괜찮습니다. 아트북 두 권과 클리어파일, 그리고 사인 카드까지 있는 구성입니다. 그림체가 전체적으로 귀여운 편입니다. 그냥 그래픽이 그런 것일수도 있겠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게임이 일단 3DS로 나온 게임으로 알고 있어서 기기 사양을 고려하다보니 나온 선택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근데 제가 이상한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분명 체형이나 기본적인 것들은 귀엽게 나온 것이 맞는데 그림체 자체는 꽤 사실적으로 그리려고 한 것 같아서 뭔가 느낌이 좀 독특합니다. 뭔가 만화의 느낌은 그다지 들지 않아서 소위 말하는 덜 십덕같다고나 할까요? 아 물론 그래픽으로는 기기 한계 때문인지 그런 것 없습니다. 올해 나올 예정인 브레이블리 디폴트 2도 나름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인데 느낌이 비슷비슷한 것을 보면 그냥 아트북만 이런 것 같습니다. 그래도 크게 거부감 드는 수준은 아니라서 나쁘지 않습니다.

Share your lov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